덱
템
루미 명중이 너무 낮아서 치피템 껴주니 강습함 중장갑함도 회피가 뜨는 모습을 보고 현타와서 불불 줬는데
보장 풀강하니까 강습 중장갑 상대로 회피 안뜸
아마 중장갑,강습함 둘다 명중 860 넘으면 안뜰거임
하이튼 이 세팅 존나쌤 루미가 걍 미쳤음
첨엔 패에 따라 다른데
지금처럼 마리아가 첫 패에 있으면 니가와스럽게 해줌
상대가 공익 소환한다?
무거운거 소환하니 난 루미 던져주면 루미 딜 각이 잘나옴
그러다 힐데 + 마리아 벞 받은 팬드로 마무리하는 느낌
이건 마리아가 첫 패에 없을시
루미 있다면 걍 루미 던져주고 간 보고
5번째까지 마리아가 없다면 강소영까지 던져주면서 루미 딜 넣을 시간 더 벌어주면 됨
그렇다고 절대 뉴비가 따라하면 안됨
고인물도 따라하기 힘드니까 절대 뉴비는 따라하지 말고 이런게 있다는 것만 알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