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로도 유사한 효과 발동 가능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오지 않는다면 오게 만들면 될 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9
작성일
댓글
[1]
Kinnear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술에떡된 이수연보고싶다
[4]
53
0
본인 내일 생일임ㅋㅋㅋㅋㅋ
[4]
54
4
양하림 전장 씀?
[6]
211
0
포기함
[5]
57
0
그래도 공로패 추가되니까 뭔가 많이 제작하는 느낌이 드네
48
0
얘는 시체만 데리고 있나
[3]
103
0
개발팀은 mmm 스킨 알몸 비치는 원본버전 있을거같지않냐
[1]
161
0
✋질문
리콜 추천좀해주세요
[2]
97
0
실수로 댓글 날렸네
[9]
63
0
섬멸전 이거 시간 개오래걸리네
35
0
놀라는 포인트가 좀 이상한데
[3]
82
0
로비 좌우반전 생각해보니깐
[2]
71
0
여기 30대 많을거같아서 질문함
[15]
171
0
휴먼...
[1]
43
3
정답알려드릶개허졉ㄹ
[2]
81
0
님들 몸 조심 하셈
[2]
63
0
저 폰 이상한점
[2]
67
0
스포
만우절스토리첨보는데 어질어질하네ㅋㅋㅋ
146
0
7티어장비들종류가너무많아잠재유효도모르겟서
[9]
95
0
이중 융합할거 추천쩜여
[2]
59
0
만우절도 끝나가니 소신발언 하나 한다
[5]
89
3
Shadows of memory << 메인 어디서 나오는 노래더라,,
[6]
123
0
ㅈㄴ 오래 걸리네 ㅅㅂ ㅋㅋㅋ
[2]
71
1
건틀렛
오지 않는다면 오게 만들면 될 일
[1]
69
0
근데 일섭은 진짜 겜안분이 운영하는거 같음
[3]
220
0
✋질문
브리트라 렐릭 무기 스충은 안쓰나?
[1]
101
0
카사 프라임등급인애들 챈에 몇명있는거지
61
-1
요즘 컴터 좋아봐야 의미없는듯
[2]
83
0
깐부겜 피규어 나옴
[3]
105
0
예비군 때문에 다들 민원넣고 난리더라.
[11]
158
0
누구보다 로고에 진심인 그들,,,
[3]
71
2
오늘도 뚠뚠 개미는 뚠뚠
25
0
✋질문
브라트라렐릭장비질문
[4]
131
0
시그마가 꼴리는건
[6]
98
0
나눔 인증 합니당! 글머리 여기 아니면 바로 꼽주세요!
[16]
1008
41
누구 맘마통일까요
[21]
168
0
건틀렛
원기옥 모으는 느낌의 테러덱
[4]
166
2
잘자콘 낭낭하게 달아보거라
[4]
43
0
늒네 첫재무장
[2]
85
3
이런 날이 결국 오는구나...
[7]
78
8
왜 안하는지 알겟슴
[6]
91
0
이거 념글티켓인거 왜 너네만 알고있음ㅡㅡ
[1]
73
1
스포
송년회스토리최고수혜자
83
0
카사 오랜만에 왔는데 호라이즌 스토리 열려있네 ㅆㅅㅌㅊ
[1]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