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여기 30대 많을거같아서 질문함 ㅇㅇ (221.15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70 작성일 2022-04-01 14:12:30 https://arca.live/b/counterside/47562725 학생예비군은 학교에서 다같이 출발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제이크 2022-04-01 14:12:51 우리 학굔 아님 펼쳐보기▼ FumikaP 2022-04-01 14:12:54 내 펼쳐보기▼ FumikaP 2022-04-01 14:14:30 보통 학교에서 특정날짜 몇시까지 학교 어디어디모여라 하고 연락올건데 만약 그 날 강의가 존나 중요하다거나 과제가 미쳐돌아서 참석이 불가능하면 미리 예비군연대에 연락해. 그럼 다음 차수로 미뤄주거나 하는식으로 넘길수있음 펼쳐보기▼ 31세청라맘최후의절정분수프레스 2022-04-01 14:13:02 30대는 민방위야 펼쳐보기▼ ㅇㅇ (221.155) 2022-04-01 14:14:06 삭제 수정 틀딱들이라 학생예비군 경험 다 있을거같아서 펼쳐보기▼ 혈압약 2022-04-01 14:13:43 그냥 학과 친구들한테 물어보셈 펼쳐보기▼ ㅇㅇ (221.155) 2022-04-01 14:15:21 삭제 수정 딱 내 나이대가 전역쯔음에 코로나터져서 예비군 취소된 나이대라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4-01 14:14:16 핵교에서 버스대여해서 가던가 집 가가우면 그냥 혼자가던가 아닒,,? 몰루겟읆,, 펼쳐보기▼ ㅇㅇ 2022-04-01 14:14:49 학교에서 버스 해서 갔었음 펼쳐보기▼ ㅇㅇ (221.155) 2022-04-01 14:17:48 삭제 수정 아 그래서 대학가에 군복 입은 사람들 많이 보였던거구나 펼쳐보기▼ ㅇㅇ 2022-04-01 14:16:31 코로나때문에 어케될지모르니 학교에 물어봐 펼쳐보기▼ 민초맛라면 2022-04-01 14:16:34 보통 학교 내 특정 장소에서 모여서 버스타고 감 우리학교는 대운동장에서 모였음 펼쳐보기▼ ㅇㅇ 2022-04-01 14:19:39 학교로 버스와서 갔는데 우린 펼쳐보기▼ ㅇㅇ 2022-04-01 14:20:12 알아서 올사람은9시까지 웬만하면 금곡가면될텐데 서울이면 펼쳐보기▼ ㅇㅇ (221.155) 2022-04-01 14:21:18 삭제 수정 금곡이면 집에서 가는게 더 빠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수연 껄리는 포인트는 [2] ㅇㅇ 2022.04.01 91 -4 레이드다어디갓어 [2] ㅇㅇ 2022.04.01 48 0 재무장 이거 핵 왜이리 많이먹냐 [6] Sorfe 2022.04.01 119 0 거찲카붕이들반복작전에힘들어하는거웃기네요 [6] 외없음 2022.04.01 83 4 골통 갈아버리려는데 [2] 따브류 2022.04.01 52 0 말딸근데 존나 헤비한 겜이지않늠? [4] Q3 2022.04.01 89 0 각힐 궁 대사 생각할수록 웃기네 [2] Maximin 2022.04.01 85 -1 이거머밯아야대 [2] ㅇㅇ 2022.04.01 52 0 만우절 43분 남았는데 양심고백할거 있음 [12] Cacao 2022.04.01 106 0 말딸이제나오나보네 [12] 디셉션 2022.04.01 119 0 PC클라 주크박스 켜둔 상태에서는 백그라운드에서도 소리 나오면 않뎀?? [5] 시니즈 2022.04.01 134 0 술에떡된 이수연보고싶다 [4] ㅇㅇ 2022.04.01 53 0 본인 내일 생일임ㅋㅋㅋㅋㅋ [4] ㅇㅇ 2022.04.01 54 4 양하림 전장 씀? [6] 마녀유희 2022.04.01 211 0 포기함 [5] MBT 2022.04.01 57 0 그래도 공로패 추가되니까 뭔가 많이 제작하는 느낌이 드네 소나기나기 2022.04.01 48 0 얘는 시체만 데리고 있나 [3] 극한의가능충 2022.04.01 103 0 개발팀은 mmm 스킨 알몸 비치는 원본버전 있을거같지않냐 [1] ㅇㅇ (121.133) 2022.04.01 161 0 ✋질문 리콜 추천좀해주세요 [2] 랄프 2022.04.01 97 0 실수로 댓글 날렸네 [9] 클러스트 2022.04.01 63 0 섬멸전 이거 시간 개오래걸리네 MBT 2022.04.01 35 0 놀라는 포인트가 좀 이상한데 [3] AKANE 2022.04.01 82 0 로비 좌우반전 생각해보니깐 [2] FumikaP 2022.04.01 71 0 여기 30대 많을거같아서 질문함 [15] ㅇㅇ (221.155) 2022.04.01 170 0 휴먼... [1] 팔도 2022.04.01 43 3 정답알려드릶개허졉ㄹ [2] 외없음 2022.04.01 81 0 님들 몸 조심 하셈 [2] ㅇㅇ 2022.04.01 63 0 저 폰 이상한점 [2] 꿀때지 2022.04.01 67 0 스포 만우절스토리첨보는데 어질어질하네ㅋㅋㅋ 쏘닝 2022.04.01 146 0 7티어장비들종류가너무많아잠재유효도모르겟서 [9] ㅇㅇ 2022.04.01 95 0 이중 융합할거 추천쩜여 [2] ㅇㅇ 2022.04.01 59 0 만우절도 끝나가니 소신발언 하나 한다 [5] 영원한라뉴비 2022.04.01 89 3 Shadows of memory << 메인 어디서 나오는 노래더라,, [6] 위슬래시 2022.04.01 123 0 ㅈㄴ 오래 걸리네 ㅅㅂ ㅋㅋㅋ [2] Something 2022.04.01 71 1 건틀렛 오지 않는다면 오게 만들면 될 일 [1] 사축 2022.04.01 69 0 근데 일섭은 진짜 겜안분이 운영하는거 같음 [3] ㅐㄴ 2022.04.01 220 0 ✋질문 브리트라 렐릭 무기 스충은 안쓰나? [1] 착짱죽짱 2022.04.01 101 0 카사 프라임등급인애들 챈에 몇명있는거지 ㅇㅇ (121.133) 2022.04.01 61 -1 요즘 컴터 좋아봐야 의미없는듯 [2] Dhehej 2022.04.01 83 0 깐부겜 피규어 나옴 [3] ㅇㅇ 2022.04.01 105 0 예비군 때문에 다들 민원넣고 난리더라. [11] 베론 2022.04.01 158 0 누구보다 로고에 진심인 그들,,, [3] 뿝뿌룽 2022.04.01 71 2 오늘도 뚠뚠 개미는 뚠뚠 카늒네 2022.04.01 25 0 ✋질문 브라트라렐릭장비질문 [4] 가은단 2022.04.01 131 0 시그마가 꼴리는건 [6] 영원한라뉴비 2022.04.01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01 14: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