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재무장 땡겨온 것도 그렇고
하다못해 재무장 아이리만 나오는 것도 아니고
릴리 나유빈도 없는데 타오린 그냥 내는 것도 그렇고
이번 만우절 이벤트도 일붕이들은 이해도 하기 힘들건데 그냥 별 생각 없이
어? 만우절이네? 대충 만우절 이벤트 번역해서 가져오면 되겠지
하는거 같고
한소림 만우절 스킨에 글자도 안고치고
4월에 인히비터 레이드도 나온다는데
클로에 릴리 그레모리 다 없는데 이건 또 어캐 잡으라는 건지 참
4월에 재무장 땡겨온 것도 그렇고
하다못해 재무장 아이리만 나오는 것도 아니고
릴리 나유빈도 없는데 타오린 그냥 내는 것도 그렇고
이번 만우절 이벤트도 일붕이들은 이해도 하기 힘들건데 그냥 별 생각 없이
어? 만우절이네? 대충 만우절 이벤트 번역해서 가져오면 되겠지
하는거 같고
한소림 만우절 스킨에 글자도 안고치고
4월에 인히비터 레이드도 나온다는데
클로에 릴리 그레모리 다 없는데 이건 또 어캐 잡으라는 건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