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클래스는 레인저인데 그냥 뚜벅뚜벅 쳐맞고 걸어가서 화염병 던지면 다뒤지고 그렇게 계속 버티다가 파이어펀치 날리면 적 함선째로 터지고 그랬는데 ㅈㄴ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