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들의 세계는 유나 할머니가 대적자였는데 세라펠한테 개처맞고 망했는데
대적자가 마왕이 되고 주변인이 사도가 되는 형식이었음 지금쯤 격전에서
에블린이랑 라우라를 개패고 있었지 않을까
'대적자가 마왕이 된 세계가 있을 수 있다' 이거는 아직 모든 마왕이 나온게 아니니까 ㅇㅋ인데
'세계가 망하면 대적자가 곧 마왕이 된다' 이거는 반례가 있어서 틀린 이론이 되잖어.

마녀들의 세계는 유나 할머니가 대적자였는데 세라펠한테 개처맞고 망했는데
대적자가 마왕이 되고 주변인이 사도가 되는 형식이었음 지금쯤 격전에서
에블린이랑 라우라를 개패고 있었지 않을까
'대적자가 마왕이 된 세계가 있을 수 있다' 이거는 아직 모든 마왕이 나온게 아니니까 ㅇㅋ인데
'세계가 망하면 대적자가 곧 마왕이 된다' 이거는 반례가 있어서 틀린 이론이 되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