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마녀들의 세계는 유나 할머니가 대적자였는데 세라펠한테 개처맞고 망했는데


대적자가 마왕이 되고 주변인이 사도가 되는 형식이었음 지금쯤 격전에서


에블린이랑 라우라를 개패고 있었지 않을까


'대적자가 마왕이 된 세계가 있을 수 있다' 이거는 아직 모든 마왕이 나온게 아니니까 ㅇㅋ인데


'세계가 망하면 대적자가 곧 마왕이 된다' 이거는 반례가 있어서 틀린 이론이 되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