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왕놈들 하는거 보면 마왕 하나가 못해도 수십 세계씩 해처먹은 모양인데
그 중에 10%의 세계만 대적자가 있었다 쳐도 신생 마왕만 백마리는 넘는것 아녀
그럼 이제 새로 마왕이 된 백마리의 (전)대적자가 각자 수십세계씩 해처먹고
그러면 또 천마리쯤 마왕이 새로 나오고, 걔네가 또 수십세계씩 해처먹고
존나 다단계마냥 뻗어나가서 상대해야할 마왕이 너무 많아지지 않을까 그러면

마왕놈들 하는거 보면 마왕 하나가 못해도 수십 세계씩 해처먹은 모양인데
그 중에 10%의 세계만 대적자가 있었다 쳐도 신생 마왕만 백마리는 넘는것 아녀
그럼 이제 새로 마왕이 된 백마리의 (전)대적자가 각자 수십세계씩 해처먹고
그러면 또 천마리쯤 마왕이 새로 나오고, 걔네가 또 수십세계씩 해처먹고
존나 다단계마냥 뻗어나가서 상대해야할 마왕이 너무 많아지지 않을까 그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