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애초에 대적자가 머임? 우르쟝z쟝이쁨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200 작성일 2022-04-02 09:47:23 https://arca.live/b/counterside/47606751 용혈 쓴다고 대적자인것도 아닐껄?유나 할미가 대적자인지 아직 확정된건 아니지만대적자라고 쳤을때 유나나 유나 할미가 용혈내지 클리포트 인자가 있는거같진 않던데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2] 뿝뿌룽 2022-04-02 09:48:00 적자가 겁나 난거임 펼쳐보기▼ 우르쟝z쟝이쁨 2022-04-02 09:48:09 김바다19 2022-04-02 09:48:41 하나의 세계에서 마왕에 맞서 싸울수 있는 실력을 가진 선택받은자? 근데 구도자 스토리보면 육성 시뮬레이션 돌려야하는듯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4-02 09:48:42 용혈도 없고 인자도 없던 시절 젋유빈을 보고 이번 세계의 대적자 어쩌고 하는거 보면 클리포트 인자쪽이랑은 별개인듯 펼쳐보기▼ 누먼b 2022-04-02 09:48:42 깨어나세요 용사여 펼쳐보기▼ ㅇㅇ 2022-04-02 09:49:12 대충 걍 자기 견제하려고 만들어진 수비수 같은느낌일듯? 펼쳐보기▼ ㅇㅇ 2022-04-02 09:49:19 메이 스프링필드가 그 세상의 대적자 포지션이었던거지 마녀세계는 인자 없고 마녀 자체도 엄연히 카운터는 아닌건데 그냥 개념적인 그런 힘 아닐까 마왕이 있으면 당연히 그거에 대적할 수 있는 존재가 나타나는 인과율 비슷한 펼쳐보기▼ 방울뱅 2022-04-02 09:49:45 공익놈도 클리포트 인자는 읎다.. 펼쳐보기▼ 헤으응으헤 2022-04-02 09:50:02 구도자가 대적자였으나 완성되지못한 반쪽짜리였고 구도자가 애초에 인자 보유자인지도 정확하게 나오지도않음 변종 클리포트인 용혈도 관리자에게서 받아낸거고 인자보유가 꼭 대적자를 정하진 않을듯함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4-02 09:52:38 혈통이랑 대적자랑 크게 상관 없을걸 펼쳐보기▼ 베버 2022-04-02 09:54:35 세계가 부여하는건 운명 자기가 스스로에게 부여하는게 숙명 대적자는 세계가 선택한 존재임 구도자 세계는 미숙해서 대적자에게 충분한 힘을 부여하지 못했고 그래서 관리자에게 용혈을 받아서 부족한 힘을 채울려고 한거 하지만 그래도 부족하니 자신은 실패하지만 용혈을 폭주시켜 용혈에 대적자 운명을 융합시키고 후손으로 보냄 누군가 용혈을 깨워서 힘을 후대에 전할려고 용혈 자체는 대적자랑 상관없음 펼쳐보기▼ 에이미의잃어버린요요끈 2022-04-02 09:55:08 걍 세계의 선택을 받아서 세계를 위협하는 적과 맞서 싸울 힘을 가지게 된 사람이 대적자인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각 세계마다 대적자가 하나씩 있긴 할거임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4.02 209 0 얼마를 나를! 여린 2022.04.02 33 0 고모는 페도임? [4] 워렉 2022.04.02 108 0 스포 근데 우리세계에 왜 마왕이 득실득실 하냐? [5] 우르쟝z쟝이쁨 2022.04.02 183 0 스포 카사에서 대적자는 뭐하는 놈임? [5] dus 2022.04.02 140 0 마왕은 걍 자질있는놈이 대가 씨게 바치고 각성하는 거 아닐까 [1] 누먼b 2022.04.02 58 0 잠재 돌릴수 있는 바이어리 나오먄 삼? [6] ㅇㅇ 2022.04.02 57 0 나눔 홍보 한번 해도되겠읍니까,,, [1] 뿝뿌룽 2022.04.02 79 4 공익폐지,군대 월급 2배 이런거 실현되는거보다 비질란테 2022.04.02 71 0 스포 난 육익중에 에이미가 젤 궁금함 [8] 견로 2022.04.02 182 0 스포 타기리온 외모 한우쟝 2022.04.02 106 -1 성능좋은 태닝여캐좀 내줬으면 [4] ㅇㅇ 2022.04.02 56 0 크래딧첼 효율 괜찮네,, [2] 에픽방갑슴니다 2022.04.02 74 0 스포 근데 관리자가 공익이 쓸모가 없어서 냅두는거 같은데.. [36] 방울뱅 2022.04.02 405 -1 정보 님들 그거 암??? ㅇㅇ 2022.04.02 224 0 가은인게임이 어떻든 콘은 존나귀어ㅏ움ㅋㅋ [15] 시니즈 2022.04.02 118 0 짤남이 핵잠수함이랑 항공모함 갖고 싶다면 어떻게 할거임 [7] 비질란테 2022.04.02 114 0 그래도 꿈이 교사인것보단 낫잖아 [2] 척추탄 2022.04.02 65 0 창작 "이 기분과 이 감정은 마치.." -마크핀리 [6] Quaser 2022.04.02 903 24 여신님 응애하지마라 [6] 뿝뿌룽 2022.04.02 88 0 애니플라자 다음 굿즈 [2] 비질란테 2022.04.02 215 2 본인 사실 꿈이 게임개발자거든? [7] 워렉 2022.04.02 155 0 스포 애초에 대적자가 머임? [12] 우르쟝z쟝이쁨 2022.04.02 200 0 카사는똥글싸는시점이빠르냄... [1] ㅇㅇ 2022.04.02 63 0 드디어 무기챌 1-4 1:30 성공함 [1] Ligeia 2022.04.02 173 0 마왕 토벌 성공한 대적자가 마왕이 되진 않았을것임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4.02 95 0 스포 마왕 많아지는건 이걸로 설명할수 있음 [3] 문체부장관 2022.04.02 154 0 좀만 더하면 원펀 될거같은데 [1] 나도줘 2022.04.02 55 0 건틀렛 나는 병신이다 [2] 다있던데 2022.04.02 95 0 조립컴 가격 이제 좀 현실적인 가격으로 내려왔네 [2] 도스분충우지챠 2022.04.02 105 0 오 광고 누가 만듬? [2] 이누카이 2022.04.02 69 0 베로롱 품에 안겨서 자고 싶다 [5] 비질란테 2022.04.02 99 0 으아아아 늑네 전당4 깼어 [12] dkdjsis 2022.04.02 103 3 각성 궁 밸류는 제이크가 제일인듯 [5] ㅇㅇ 2022.04.02 135 0 스포 애초에 관남충이랑 공익은 구원기사단으로 여린 2022.04.02 97 0 늒네 드디어 46층을 뚫었어!! [1] 뼈와쌀을분리 2022.04.02 105 0 전진출격 하나 넣는다고 건틀렛 승리난이도가 확 낮아지네 [5] dmqnbiod 2022.04.02 69 0 하겐다즈 맜읻읆? [3] ㅇㅇ 2022.04.02 85 0 스포 난 실패한 대적자가 마왕되는건 아닌거같은데 [2] 베버 2022.04.02 138 0 나이엘 뷰지 빨기 vs 닥등이 젖꼭지 빨기 [2] 비질란테 2022.04.02 98 0 스포 근데 진짜 마왕의 조건이 그거라면 떡밥도 맞아 떨어진다 방울뱅 2022.04.02 130 0 윌버께서 겟세마네 동산에 오르시니 [2] ㅇㅇ 2022.04.02 76 2 스포 혹시 마왕 조건 중에 [15] dwsss 2022.04.02 207 0 정보) 가은콘의 순서는 이게 맞는 배열이다 [24] 가비야 2022.04.02 1907 4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02 09: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