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리게이 자작곡

후욱... 후욱... 이걸.. 이렇게 돌려서... 흐읍..

뭐야?? 아저씨 내 방에서 뭘 하고있는거야??
이 변태야!!!!

앗!!! 안돼!!!!
그는 리코리스처럼 그녀의 창을 휘두르며 레이저를 쏠것같은 자세를 취하고있었다

문 열어!! 안에서 도대체 무슨 짓을 하는거야!!

잠깐이면 되네, 잠깐!!!

에잇. 이까짓 문이야.. 으아앗!!!

그때 내가 안들키려고 바로 자위하는 자세를 취해 위장했지. 속아넘어가더군.

정말 잘했군! 들켰으면 쪽팔릴뻔했어!!

이게 바로 정보부 위원의 위엄이지..후후후.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받을 거리를 안준다니깐.

글쎄... 아저씨가 내 창으로 자위를..

많은 주목을 받을 것 같은 소재군 예아

하아...
이 컨셉 처음에 생각한 놈 진짜 미친놈인게 틀림없어
다음 작(샤오린)
https://arca.live/b/counterside/47673247
이전 작(조호진)
https://arca.live/b/counterside/471620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