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란 케이스 극스충을 대적자를 땡겨다가 땜빵하고


그럼 이제 대적자 케이스가 비니까 그걸 또 초전도나 고분자로 땜빵하고


깔끔하게 극스충 6t 이상으로 맞추고 대적자는 대적자끼리 있는게 이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