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게임 분재겜임? 뭉치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1 작성일 2022-04-02 12:25:28 https://arca.live/b/counterside/47615459 아니면 시간이 좀 들어가는 게임인가요?에픽세븐 유저였던 분 계시면 비교해주셔도 감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LoskVa 2022-04-02 12:26:25 스토리 5챕터까지 밀면 그 뒤론 분재느낌읾... 펼쳐보기▼ 시그마그마 2022-04-02 12:26:27 에픽보다나음 펼쳐보기▼ 시그마그마 2022-04-02 12:26:39 와이번을 중첩해서 돌수있고 펼쳐보기▼ 시그마그마 2022-04-02 12:27:01 장비도 존나구하기 쉬움,,, 펼쳐보기▼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4-02 12:27:12 개좆픽에서 와이번 스킵권있다고 생각하면됨 펼쳐보기▼ 뭉치형 2022-04-02 12:27:25 ㅁㅊ????? 펼쳐보기▼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4-02 12:27:44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4-02 12:28:01 그래서 숙제는 5분도 안걸림 펼쳐보기▼ ㅇㅁㅇ 2022-04-02 12:29:05 늘 그렇듯 초반에서 중반부까지 뉴비 구간은 할게 있고 안정화되면 스킵으로 10분컷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나하라 친구 추가 쫌 [4] 병투vs오니짱 2022.04.02 84 0 창작 몰?루스 예상도 낙서 [47] IRR 2022.04.02 4914 143 기업성장패키지C사고 라면먹기 vs 여유롭게생활하기 [4] ㅇㅇ (125.130) 2022.04.02 156 0 이거 나만 레이드 부족함? [6] NaNi 2022.04.02 96 0 스토브리그 막 끝났을 때는 슼 그렇게 안쌔보였는데 [5] ㅐㄴ 2022.04.02 93 0 재무장이 사기로 만들어달라는게 아닌데 [4] 병투vs오니짱 2022.04.02 143 0 발견자가 원킬해서 레이드 안보인다길래 [3] hver 2022.04.02 119 2 추하게 나눔 홍보해도 되겠습니까? [32] 뿝뿌룽 2022.04.02 1298 30 슼 그렇게 좋아하는 팀은 아닌데 [2] ㅇㅇ 2022.04.02 108 0 족발에 술 뭐가 어울림 [9] ㅇㅇ 2022.04.02 109 0 융핵 누구먹여야 잘 먹인걸까요? [4] 카린이 2022.04.02 162 0 이제 MSI만 남았노 ㅋㅋㅋ T1 2022.04.02 81 2 소전보다 재밌는 [5] Cabala 2022.04.02 156 0 lck 첨봤는데 ㅋㅋ [8] 팔도 2022.04.02 176 1 ✋질문 메이즈템보다 전장이 좋음? [6] Quaser 2022.04.02 157 0 특적핵 vs 튜바 선택장애 [2] 시그마 2022.04.02 131 0 댕꿀잠 예약 트라이 [4] miHoYo 2022.04.02 81 0 젖보지 미친듯 [6] 하림이보지암내 2022.04.02 198 0 아니 왜 이미지 안뜸????? [1] 이리스유마 2022.04.02 132 0 뉴비 정신나갈거가테 ㅣㄷㄱㄷ슥ㄷㄱㄷ 2022.04.02 43 0 뭐야 만우절스토리 추가에피는 도감에 등록안되네 누먼b 2022.04.02 79 0 대황슼 우승 ㅋㅋㅋㅋㅋㅋ Irosis 2022.04.02 60 1 속보) T1 전승 우승 [18] ㅇㅇ 2022.04.02 2016 49 이 게임 분재겜임? [9] 뭉치형 2022.04.02 141 0 카붕이슬프다... [9] ㅇㅇ 2022.04.02 97 3 49층 나만 어렵냐 ㄹㅇ [11] 마녀유희 2022.04.02 165 1 린시엔 이벤에서 팀업관련 나온적 있남 [3] ㅇㅇ 2022.04.02 81 0 댕꿀잠 예약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4.02 100 -3 근데 예전에 소전할땐 AKANE 2022.04.02 66 1 발가락 vs 자지 [3] 비질란테 2022.04.02 123 5 조별 과제 마스터 [3] biohazard 2022.04.02 95 3 소전 기믹에 비하면 다른 겜들은 기믹이 선녀임 [17] 극한의가능충 2022.04.02 191 3 생각해보니 튜바챌도 인히공략마냥 클로이로 어떻게 되지 않을까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4.02 131 0 어 머야 튜바챌 별 3개도 안해놧네 나도줘 2022.04.02 47 0 기믹 양아치처럼 만들어놨노 [7] Radeath 2022.04.02 185 0 코로나 사람마다 다른지는 모르겠는데 비질란테 2022.04.02 68 0 카사가 일러는 쫌 이뻐 [10] ㅇㅇ (61.4) 2022.04.02 187 0 제프티 6000점 념글가능? [48] 카늒네 2022.04.02 1301 50 장비창고 싹 정리했다 [2] Cabala 2022.04.02 119 1 케이스가 모지라니까 프리셋이 깔끔하게 정리가 안되네 [7]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4.02 163 0 코로나왜캐 좆밥임? [2] ㅇㅇ 2022.04.02 74 0 건틀렛 무친 스피라 결왕 2022.04.02 96 0 념글 양과 질 고민하는거 바보같네 ㅋㅋ [33] AKANE 2022.04.02 1744 72 이게 념글 티켓이라며 나도 보내줘 [4] 돈이좋은사람 2022.04.02 93 8 깡통 재료 존나 느리게 모인다 [6] 비질란테 2022.04.02 9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02 12: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