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수치로 강화가 붙었을때 (ex +4강) 기본능력 수치가 전용장비가 메이즈보다 수치상으로 더 높은거같은데 그럼 메이즈템과 부옵셋옵이 동일한 전장이 있으면 그걸로 대체하면 더 좋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