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점까진 진짜 맵 캡쳐해다가 분기별로 루트 다 생각하면서 랭킹 먹고 하는게 진짜 너무 재밌었는데

난류연속인가 이성질체인가 암튼 언젠가부터 그렇게 기믹이 어렵지도 않는데 뭔가 재미가 없어져서 팍 식음...

늙은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