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기면 +5점
패배시 -13점 당하는 극한의 점수대에서 점수 일이점차이나는 두 사람
내가 한판 이겨서 순위 올려놓으면 상대도 한판 이겨서 순위 다시 올려놓고
이러다 둘중 한명이 삐끗해서 패배하는 날엔
패자는 모든걸 잃고 점수가 나락으로 박히게 되겠지

이기면 +5점
패배시 -13점 당하는 극한의 점수대에서 점수 일이점차이나는 두 사람
내가 한판 이겨서 순위 올려놓으면 상대도 한판 이겨서 순위 다시 올려놓고
이러다 둘중 한명이 삐끗해서 패배하는 날엔
패자는 모든걸 잃고 점수가 나락으로 박히게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