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자주 씻는거에 약간의 강박이 있거든 거진 한시간에 한번은 씻는단 말이야 근데 손이 좀 잘트는 체질이라선 손가락이 너무아프다 바세린으로 커버치는데도 손가락 갈리지네 시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