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오 씨발 전략전 뷰통한테 연승 끊겼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1 작성일 2022-04-15 06:36:37 https://arca.live/b/counterside/48499259 방덱은 킹? 깡통? 다 필요없고 사기치면 템, 융합 차이도 씹어먹는 뷰통 방덱이 젤 악질인 듯나도 걍 막아버릴까 좆같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쀍뙉 2022-04-15 06:36:42 ㅇㅇ 2022-04-15 06:38:15 kimjino 2022-04-15 06:37:10 나도 같이 뷰통썻는데 상대방공속이고 난스충이어서 1vs1해서졋음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6:37:46 *수정됨 방덱 딴거는 도스충 퀸공익이면 다 때려죽이는데 뷰통 방덱은 메카 카운터 둘둘해와도 건드리는거 아님 낚시에 걸렸는데 개빡치노 펼쳐보기▼ kimjino 2022-04-15 06:38:21 *수정됨 이제제이크있으니까 그러러니하는데 몇일전에 솔저작전능력2만점치고 패배한거아직도생각남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6:38:30 Rune 2022-04-15 06:37:32 ㅇㅇ 2022-04-15 06:38:22 dmqnbiod 2022-04-15 06:38:20 ㅇㅇ 2022-04-15 06:39:06 첫빠따 리더 각우면 제이크가 잡는데 지상 버리거나 중간에 나온 각우면 애도 좀 힘들어뵈던데 펼쳐보기▼ dmqnbiod 2022-04-15 06:39:48 유나까지 써서 불도저마냥 밀어버려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6:42:01 낚시 다 파훼가능한 만능 전략전 덱은 없나 펼쳐보기▼ dmqnbiod 2022-04-15 06:44:42 힐데퀸도 ㄹㅇ 고승률임 150연승인가 하고 18000솔저덱 한번 쳐보고 싶어서 쳐봤다가 끊겼음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6:45:19 일단 각디펜더 + 퀸이면 웬만한건 다 때려잡는데 각우랑 타수로 조지는 솔덱한테 약하긴 함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6:40:29 ㅇㅇ 2022-04-15 06:41: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 [5] 우유통과된장발사대 2022.04.15 106 0 다시는 술 안먹는다 [5] 람네 2022.04.15 112 0 스포 황태자님이나 빨리 내줬으면 좋겠음 [2] ㅇㅇ 2022.04.15 99 0 스포 8지 전투 뇌절 같음 [3] Zdr 2022.04.15 214 0 아오 스케일링 존나아파 시발.. [8] 클린유저 2022.04.15 101 0 머임 팔도비빔면컵 왤케맛잇음 [3] 요포포이 2022.04.15 74 0 비틱하고 십으면 깡통계로 비틱>본캐로 셀프저격하면 됢,,,? [4] 선인장레코드 2022.04.15 95 5 이거 콘 약간 임신한거 같지 않음? [6] 히토류 2022.04.15 146 1 카사 특징 알려줌 [5] 미시폭격기 2022.04.15 97 2 황밸 찾아냈다 [2] 클러스트 2022.04.15 84 0 스포 라이트닝 익스큐션 좀 귀여운듯 [2]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4.15 118 0 위기에 빠진 건틀렛 밸런스를 구원할 유일한 희망 [3] ㅇㅇ 2022.04.15 71 0 각성 시그마 [7] 클러스트 2022.04.15 137 5 구인/구직 복귀한 뉴비년 컨소구함 [10] 엘븐사랑 2022.04.15 111 0 글붕이한테 참교육당함... [6] 님얼굴비매너 2022.04.15 115 0 근데 이번 신규 각성캐릭 예측되는거 있음??? [12] Pani 2022.04.15 165 0 카사 유닛 조작 컨텐츠 언제나옴 [3] 턱턱툭탁 2022.04.15 68 0 와우 오늘 날씨 완전 "Gaeun"한데....? [8] 꿀때지 2022.04.15 89 0 스포) 신규각성 뭔지 알아냈다ㄷㄷ [6] 응애피아 2022.04.15 124 1 150렙 가끔 주시윤 터지네 [9] 김유톨맨 2022.04.15 130 0 몸이 이상하다 코로난가 [3] 룽고 2022.04.15 57 0 신규 각성 이미지 공개 23분 전 ㅋㅋ [5] vokadi 2022.04.15 118 0 닒들른 하루(에스티아 아님)에 두번 씻ㄴ는사람 인슴?? [17] diqkf운터 2022.04.15 87 0 아오 씨발 전략전 뷰통한테 연승 끊겼네 [16] ㅇㅇ 2022.04.15 161 0 근데 기숙사 솔직히 꼴받지않음? [4] 응애피아 2022.04.15 175 0 각수연졺귀엾내,, [3] 뚀미맘 2022.04.15 54 0 개노 85분전 ㅋㅋㅋㅋㅋ [2] 유진킴 2022.04.15 67 0 이것은 이다. 문제있는 카운터사이드에 [8] 촤드 2022.04.15 111 0 손 씻는거도 일임 [8] k0909 2022.04.15 87 0 뭐야 일섭 타워린 출시 안함? [3] ㅇㅇ 2022.04.15 109 0 보급소에 쿼츠기채뜨면 삼? [4] 데자와 2022.04.15 105 0 흥힐삐 [4]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4.15 95 0 건틀렛 세리나 뽕 장난 아니네 [5] 샨 2022.04.15 138 0 밖인데 딸치고싶어 [8] ㅇㅇ 2022.04.15 128 2 일섭 개노보니까 이새끼들도 타오린 개지랄인거 아는데 [4] 구아바구아바 2022.04.15 187 0 제셍각엔 시그마는 성능땜에 좋아하는게?아닐지 [15]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4.15 152 0 셋바가 필요하다... [2]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4.15 73 0 창작 스파! 이지수 낙서 [30] bOoOd 2022.04.15 1254 45 속보 [6] Sangcue 2022.04.15 101 4 셋바한테 농락 당하는 느낌 [8] 윙수스 2022.04.15 127 -1 그램 노트북에 쓸 노트북용 c타입 보조배터리 추천부탁드림.. [8] 가룬쨩 2022.04.15 63 0 일섭 운영이 더 낫다는건 드립이지? [12] 클러스트 2022.04.15 201 2 카사 유닛 직접 조작할 수 있으면 재밋을텐데 [4] 턱턱툭탁 2022.04.15 85 0 페도 꼴알못 쉨들 [8] 르르르르르르 2022.04.15 14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15 06: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