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뒤지면서 알게된것이 할배세대들도 카첸이랑 똑같아다고함
90년대 지금 카사 제작진나이대분들은 건담에서 지온파 연방군파 해서 하이텔 나우누리에서 키배붙고
에반게리온 아스카파 레이파로 갈려서 키배뜯고 밈비슷한것도 쓰고 했다고 할배들끼리 이야기하는거랑 인터넷에 올라온거봄
윌버밈으로 싸우고 가은이 밈으로 싸우고 그떄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그떄랑 지금이랑 씹덕은 씹덕이라는것임
인터넷 뒤지면서 알게된것이 할배세대들도 카첸이랑 똑같아다고함
90년대 지금 카사 제작진나이대분들은 건담에서 지온파 연방군파 해서 하이텔 나우누리에서 키배붙고
에반게리온 아스카파 레이파로 갈려서 키배뜯고 밈비슷한것도 쓰고 했다고 할배들끼리 이야기하는거랑 인터넷에 올라온거봄
윌버밈으로 싸우고 가은이 밈으로 싸우고 그떄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그떄랑 지금이랑 씹덕은 씹덕이라는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