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전능력도 11000인가밖에 안되길래 메카고로시 제이크가 간다~ 했는데 세리나 켜지기도 전에 이리차이고 저리차이고 동네 축구공 마냥 구르다 세리나 켜지니까 완전히 뒤져서 라인 다갈려서 졌는데 어이가 없어서 상대 템 까봤는데 존나 웃긴게 뭔줄 암?


세트도 아니야 시발

작전능력도 11000인가밖에 안되길래 메카고로시 제이크가 간다~ 했는데 세리나 켜지기도 전에 이리차이고 저리차이고 동네 축구공 마냥 구르다 세리나 켜지니까 완전히 뒤져서 라인 다갈려서 졌는데 어이가 없어서 상대 템 까봤는데 존나 웃긴게 뭔줄 암?


세트도 아니야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