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황 설명함.
연합버프 슬슬 켜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요일 시간 원하는대로 올리라고함.
요일 -토요일-크래딧챌 압도적인 결과.
시간-오후3시....
근대? 그시간은 주딱인 내가 병원에 검사/치료 받는다고 누워있는 시간이라 애매함.
파딱 1은 일한다고 안됨
파딱 2는 접속시간이 안맞는지 챗이 읎음.
결과는 파딱 3을 징집해야하는대 자진해서 나서는 카붕이가 없음.
???.........시발 병원에서 검사도중에 겜키고 버프켜줘야하나 ㅂㄷ
주말반납이냐!!!!!!!!!!
아니 근대 파딱 달아도 주딱인 내가 할거 다하는대 왤케 나서는카붕이가 없지? 버프 맘껏 킬수있는대?
오카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