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덱때문에 겜 자체가 좆같은데 그냥
뭔 모션 좆구린 방산비리 헬기 쳐 끌고와서 내 함선을 막을새도 없이 터트리냐??

막말로 풀파워 킹도 이정도는 아니다 킹은 세리나라도 있지

함선 피좀 버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