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 풀은 이런데 저스펙 풀오토 덱 보고 1,2층은 몸 오지게 비틀어서 깸.
공략글은 엔터? 그 함선인데 난 몰루라 그런지 공략스펙 그대로 이유미 내보내도 뒤지는것 같아서 더 힘들었음.
3층은 뭔 시간지나면 전멸인것 같던데ㅅㅂ
공략글보다는 캐릭풀이 나오는거같아서 덱 짜주면 바로 헤딩하러 가봄.
3층 강종컨실패해서 입장권 3개날림


캐릭 풀은 이런데 저스펙 풀오토 덱 보고 1,2층은 몸 오지게 비틀어서 깸.
공략글은 엔터? 그 함선인데 난 몰루라 그런지 공략스펙 그대로 이유미 내보내도 뒤지는것 같아서 더 힘들었음.
3층은 뭔 시간지나면 전멸인것 같던데ㅅㅂ
공략글보다는 캐릭풀이 나오는거같아서 덱 짜주면 바로 헤딩하러 가봄.
3층 강종컨실패해서 입장권 3개날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