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움 얘네 오래 분탕쳐온게
사도 몸빵시키고 후방교란하거나
뒤져도 응 부활함ㅋ 한거지
펜릴전대 상대로 마주치면 찍소리도 못하고 뒤지는 수준의 애매한 느낌이긴 함
마에스트로 골로간것도 다시보니까 이번에 뒤지면 부활횟수 없어서 좆되는거였고
구관리국에서 마에스트로 없을거라 추정한 이유도 핵에 손상 있는 상태라 상식적으로 나올 타이밍이 아니었던거고
그게 아니면 관리자가 상황 알고도 전대 두개를 미끼로 준거일수도?
엘리시움 얘네 오래 분탕쳐온게
사도 몸빵시키고 후방교란하거나
뒤져도 응 부활함ㅋ 한거지
펜릴전대 상대로 마주치면 찍소리도 못하고 뒤지는 수준의 애매한 느낌이긴 함
마에스트로 골로간것도 다시보니까 이번에 뒤지면 부활횟수 없어서 좆되는거였고
구관리국에서 마에스트로 없을거라 추정한 이유도 핵에 손상 있는 상태라 상식적으로 나올 타이밍이 아니었던거고
그게 아니면 관리자가 상황 알고도 전대 두개를 미끼로 준거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