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읺히비터무기<<질(그거아닒)묺맇읆,,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15 작성일 2022-04-21 12:27:56 수정일 2022-04-21 12:28:11 https://arca.live/b/counterside/48925957 우효옯<<<원피감근피감체퍼치피저라는댜귾피감<<만쓰는거갛은대사실상그러멶나머지옵은그냥ve용읺거야?여기는1군2굲일ㄹ런거업자나다돌려쓰기돼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ㅇㅇ 2022-04-21 12:28:55 지피감무기가 인히뿐이라 잠재망해도 걍 껴야함 펼쳐보기▼ emotion 2022-04-21 12:29:07 너가 써놓은게 다 pvp 가능인대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29:16 용ㅇ.도가닫륾? 펼쳐보기▼ emotion 2022-04-21 12:29:23 아니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29:43 emotion 2022-04-21 12:30:36 다 좋은대 어떤 똥멍청이가 근피감만 쓴대 펼쳐보기▼ 제이나크로펠 2022-04-21 12:30:17 전부 pvp든 pve든 좋은 옵션들임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30:35 인히는 명중7떠도 써야함 펼쳐보기▼ 적엽 2022-04-21 12:30:42 원피 근피 치피저가 최상이긴 한데 워낙 뽑기 힘드니 잠재 망해도 셋옵만 잘 뜨면 거처가는 용으로 쓰다가 잠재 좋은거 뜰때 버리면 됨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30:51 각각세개는누가누가누가써? 펼쳐보기▼ 적엽 2022-04-21 12:32:51 탱은 위 3개중 뭐 줘도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32:59 ㅇㅎ 펼쳐보기▼ 적엽 2022-04-21 12:33:57 다만 스킬셋에 따라 더 좋다 이런건 있는데 예를 들어 공익이나 돈망은 파고드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니 근피가 좋가던가 그런건 있음 다만 얘들도 원거리 공격을 안받는건 아닌지라 상관 없다는것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34:11 그럶치저<<는정작쓰는애업갷내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34:24 치저는일정이상대야효율나오는거않읾?? 펼쳐보기▼ 적엽 2022-04-21 12:36:08 ㄴㄴ 그냥 무난하게 좋은 옵이라 생각하면 댐 특히 스커탱의 경우에는 캐오린한테 지져질 경우가 많아서 치피저 주면 좋아함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36:20 스커탱<<슈밣리애? 펼쳐보기▼ 적엽 2022-04-21 12:37:08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37:1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헐님들ㄹ이거봣슮???? [2] ㅇㅇ 2022.04.21 49 0 뭐냐 근왔냐 [2] Nyx 2022.04.21 88 0 그래서 오늘 있었던 멘탈프린팅 사태는 뭐였을까 temprun 2022.04.21 65 0 스포 근데 뭐저리 젊냐 [4] ISAC 2022.04.21 145 0 에휴카운터채널도그냥일베채널다됬구나,,,, [4] ㅇㅇ 2022.04.21 107 -2 ✋질문 레이드 코인 인히비터 걸로 바꿔도 댐? [2] sign 2022.04.21 87 0 건틀렛 아 진짜 적당히 해야지 전하 2022.04.21 74 0 아쫌만더해봃가 [2] 나도줘 2022.04.21 32 0 제가 루리웹출석3일 프로뿅뿅근첩인데 대문좀 불쾌하달까<<네요 [3] ㅇㅇ 2022.04.21 75 2 골드쉽 [1] 킹헤일로 2022.04.21 54 0 정화작전 현황판 순위 기준이 뭐임? [2] ㅇㅇ 2022.04.21 42 0 전략전 뉴빈데 이거 건포 다 전략전으로만 빠짐?? [14] 컨섹123142412 2022.04.21 67 0 아 졸리니까 전당 케오린 들고간다는거 타워린 넣었네 [2] DButton 2022.04.21 71 0 올만에 방역함 [29] 학점대폭발 2022.04.21 2367 76 아니ㅣㅣㅣㅣㅣㅣㅣㅣㅣ씨발 나도 리타줘ㅓㅓㅓㅓㅓㅓ 살육변기 2022.04.21 40 0 ✋질문 전당5 3,4,5층 덱 짜줄 착한 고인물 [4] 진인 2022.04.21 145 0 일룡인들 10종 다는게 왜케 빨라? [3] 은하단 2022.04.21 72 0 함선 뭐 만들까 물어봤는데 안알려주네 [13] 류료려랴 2022.04.21 100 0 cse 3렙 지으니까 뭐 자주 뜨진 않고 밥은먹고다니냐 2022.04.21 92 0 이게 뜨네 ㅅㅂ ㅋㅋㅋㅋㅋ [18] 에랭이 2022.04.21 149 6 좋은거가 뭘까 [8] 턱턱툭탁 2022.04.21 82 0 스포 아무리봐도 얘가 걔같은데 [3] 내시간내노력 2022.04.21 153 0 건틀렛 죶데 특 [1] ㅇㅇ 2022.04.21 64 0 읺히비터무기<<질(그거아닒)묺맇읆,, [19] ㅇㅇ 2022.04.21 115 0 네퀴티아 뽑고싶은데 어떻게함 [1] ㅇㅇ (115.90) 2022.04.21 54 0 스포 이번 이벤 매운맛 엔딩이 아닐거라고 생각하는건 나만 그런건가.. [11] rainsia 2022.04.21 231 0 채널 대문도 gif지원되면 좋겠다 [5] 암드 2022.04.21 67 1 스포 핀트가 어긋난거 같지만 [3] ㅇㅇ 2022.04.21 145 0 제주에일 << 이거 맛있노 [1] ㅇㅇ 2022.04.21 43 0 스포 이번 이벤스토리 첫화 다시보니까 개돼지 2022.04.21 96 0 플렉스 [4] ㅇㅇ 2022.04.21 61 0 카벤져스 에이지 오브 류금태보고왔다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4.21 38 0 (권한 없음) 릴루랑 꿀잠 자고 싶다 [1] 팔도 2022.04.21 52 0 하읏… 저 몸이 뜨거워요… [7] 불타는쓰레기 2022.04.21 126 0 테러덱특 [4] 비질란테 2022.04.21 80 0 내일은 개노 쓰겠지? [4] 붉은돼지 2022.04.21 84 0 얘 왜케 귀요움 ㅋㅋㅋ [97] 디셉션 2022.04.21 2459 82 요즘 솔저덱 쓴다치면 에디 넣음? [1] ㅇㅇ 2022.04.21 97 0 추천대상 등록 이거 해야됨? [2] 개구리와뱀 2022.04.21 72 0 건틀렛 지난주는 니가와 안해도 in300 할만했는데 [2] 전하 2022.04.21 114 0 하아 간나쓰선 왜 채용에 없냐고!!! [4] 광고보고옴 2022.04.21 102 4 카운터사이드의 반댓말은??? [1] ㅇㅇ 2022.04.21 57 0 (권한 몰루) Yuraki 2022.04.21 31 0 근데 재무장 리콜하면 어케 댊..? [1] Radeath 2022.04.21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21 12: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