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딜링 쓸만함 특히 광역딜러인데다 쿨도 금방돈다

스턴이나 버프해제도 쏠쏠하고


2.컨셉 재밌음 손컨으로 빠른합류할거냐 아니면 걍 중간에 낼거냐 이 결정으로 승패가 갈림


3. 뉴비에게 추천은? 비추 딜링이 강력하고 컨셉으로 저 워프는 준수하다만 평균적인 성능은 소위 국밥들에 비해선 그닥 게다가 pve 오토 경우 초장부터 내서 사용보단 5번째 소환후 그후 나머지 근접들 원거리들 합류용으로 쓰기 적합함


즉 손컨이나 익숙해진후 오토짜는거 추천 스토리서도 국밥들에 비해선 그닥


4.결론 네찐이보단 쓸만하고 레이드때 한번 연구해봄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