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근데 궁금하네 카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2 작성일 2022-05-31 09:46:30 https://arca.live/b/counterside/51461908 레이 세계 망하게한 마왕이 누굴까아직 안나온 마왕이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조수르 2022-05-31 09:47:16 네헤모트라고 나옴 펼쳐보기▼ 카늒네 2022-05-31 09:47:31 아 ㄹㅇ? 펼쳐보기▼ 조수르 2022-05-31 09:48:01 9지 보면 언급 나옴 펼쳐보기▼ 이새끼병신임내가봄 2022-05-31 09:47:16 네헤모트 라던데? 펼쳐보기▼ 카늒네 2022-05-31 09:47:42 그런게 나와있었구나 펼쳐보기▼ Maximin 2022-05-31 09:47:21 걔가 뒤지고 레이가 후임 네헤모트 된 거니까 9지 과거에 언급 나오지 않을까? 펼쳐보기▼ 카늒네 2022-05-31 09:47: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이 스킨 살까 말까 [1] 바싹구운생선 2022.05.31 77 0 스포 성녀님 재출시 해야하면 개추ㅋㅋ [6] Eunch 2022.05.31 2329 80 이제 기체 낭비안한다고! [4] 흐우우우우웅 2022.05.31 55 0 게임의 신 [1]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5.31 31 0 핑챙 얘 융합핵 써서 110 찍어도됨? [7] 루벤크 2022.05.31 155 0 근데 각카스 포탈 버프받는거 말고 [8] 잔비파파 2022.05.31 110 1 스포 나 얘 처음봤을 때 [2] ㅇㅇ 2022.05.31 117 0 스포 개병신 물소새끼들은 다 뒤져야됨 [3] 붉은돼지 2022.05.31 197 0 스포 알렌 개답답할듯 [11] ㅇㅇ (58.121) 2022.05.31 195 1 픽뚫 쓰알 보고 화내는게 후진비틱질이긴 한데 조수르 2022.05.31 42 0 내가 7지 처음나왔을 때 엔쥴로스 2022.05.31 38 0 기채 좆박았네 랏아르카나시대가온다 2022.05.31 27 0 아 치나츠 컷신보니까 스킨마렵네 [2] 여린 2022.05.31 121 0 이 표정이 젤 낫네 시그마꼴리더라 2022.05.31 92 0 크아아아아악 내 손발 [1] vokadi 2022.05.31 57 0 저녁 출근 보상 안 뜨는 게이 있음? [3] 푸별 2022.05.31 62 0 알쓸잡)스포)개그용병 3인방의 이름의 유래를 알아보자 [2] ㅇㅇ 2022.05.31 145 5 티비에서 예능축구하는거 보는데 워렉 2022.05.31 37 0 전략전진짜토나오게하기싫다 [2] ㅇㅇ 2022.05.31 83 0 아 9장 왜케 단단하노; ASKANDAL 2022.05.31 31 0 스포 "용병..?" 여린 2022.05.31 97 0 그래서 젊리아 구림? [13] 흐우우우우웅 2022.05.31 231 0 아니 니말고 씨발련아 [5] 지아야미안해 2022.05.31 113 6 스포 근데 궁금하네 [7] 카늒네 2022.05.31 142 0 일단 서버 <<< 이새끼 좀 이상하긴 한거같음 유진킴 2022.05.31 44 0 카붕이 진지하게 이번 마리아 평가 가능? [3] 금지어다 2022.05.31 256 0 각카스 건하라고 만든거 아님? ㅇㅇ (119.67) 2022.05.31 39 0 ✋질문 캌테일퀘 300쿼츠 어따씀? [5] 공월 2022.05.31 178 0 스포 혹시 이것도 복선인가? [6] 페소라붕카린이 2022.05.31 206 0 각성 좆망겜 카바 [2] 윈찡 2022.05.31 137 4 그래서 각리아는 네퀴보다는 잘 쓰이지? [2] 버프시급 2022.05.31 115 0 한가운데 뛰어들고싶노 가비야 2022.05.31 67 0 재비아 재무장 할만함? [1] winismine (210.105) 2022.05.31 159 0 각마리아는 상향각 충분히 볼만한데??? [3] Outscape 2022.05.31 218 0 아잇싯팔 칵테일 [6] 냥하림 2022.05.31 183 0 스포 황태자가 말하는 복수란게 조수르 2022.05.31 110 0 공략 에피 9-2-4 풀오토 3별덱 [1] ㅅㄴㅇ 2022.05.31 1423 1 호라이즌 뷰지는 [3] 블키 2022.05.31 106 0 마리아덱 근황.jpg [5] ㅇㅇ 2022.05.31 405 2 할머니도 7코도 다 싫어 [2] 이천쌀떡볶이 2022.05.31 121 6 뭐에요 이터니움 주세요 [4] MilkCoffee_ 2022.05.31 96 0 스포 근데 9장 초반인데 [5] 버프시급 2022.05.31 190 0 황태자 목소리 생각한거하고 다르네 카늒네 2022.05.31 61 0 근데 실제로 직원 게이 검거된적 있음? [4] 버프시급 2022.05.31 132 0 스포 성녀다크니까상한거엿노... [8] ㅇㅇ 2022.05.31 2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5-31 09: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