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태자 용혈에 잡아먹히고 2단변신할것같다고 했었는데, 요즘보면 용혈 폭주해도 다시 제어할것같음
처음엔 싸가지없는 황족이라 용혈에 잡아먹히고 폭주해서 괴물될줄 알았는데, 요즘은 용혈 폭주해도 다시 제어해서 더 강해질것같음

폭주해서 괴물되는 하등한 취급을 받을 캐릭터가 아니다
황태자 용혈에 잡아먹히고 2단변신할것같다고 했었는데, 요즘보면 용혈 폭주해도 다시 제어할것같음
처음엔 싸가지없는 황족이라 용혈에 잡아먹히고 폭주해서 괴물될줄 알았는데, 요즘은 용혈 폭주해도 다시 제어해서 더 강해질것같음

폭주해서 괴물되는 하등한 취급을 받을 캐릭터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