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수많은 선례들도잇고

퀸같은애는 이새끼 못써먹는다 구리다 소리나온거 안고친 케이스인데
 이새끼는 지금도 주간마다 잘 쓰는놈인데 유져 말듣고 상향햇으면 애1미뒤진라인에 들어가겟지


상향이잘못됫다->x

어떻게 고쳐야할지 모르겟다->o


상향 건의들보면 괜찬은것들 많지만 스비 이새끼들 중간이없는놈들이라 건의 들어온걸 싹다  상향 박아버리고
(각우, 제이크)


상향케이스 잘 된거중에 가은 언급 자주되는데 이새끼도 이렇게 되기까지 1년걸렷고

이렇게하면 될텐데 왜 안함?->젤 위험한 생각임



네퀴 근데 좆구림
난 이새끼 단숨 수치조정하지말고 구조를 바꿔야 기용 가능하다고 생각듬

리스크 줫나 높은데 리턴 좋다고해도 너무 시간싸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