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몰루브릿지에서 솔져 나오는거 마리아 포탈 탈 수 있으면... 케로로소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6 작성일 2022-06-02 04:41:09 https://arca.live/b/counterside/51587684 마리아 이거 씹사기 겠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마싯는감자칩 2022-06-02 04:42:51 근데 어짜피 2스를 적 라인한테 던지는게 일상이라서 포탈 탈수 있게 해줬어도 별 의미 없을듯 펼쳐보기▼ 조수르 2022-06-02 04:43:16 몰루솔저는 어차피 출격위치 정할 수 있잖음 펼쳐보기▼ 민초맛라면 2022-06-02 04:46:15 걔넨 포탈 안 타도 적 후방에 박을 수 있는데 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밴 전혀 없는 일반전 만들어줘 [3] 이응이응유동 2022.06.02 94 0 !!! [1] 나도줘 2022.06.02 80 0 휴 고로시 당할뻔 [1] ㅇㅇ (117.17) 2022.06.02 113 0 네퀴 상향안 [4] 극한의가능충 2022.06.02 99 0 글섭출시는 급전땡김 용인가? [3] ㅇㅇ (39.123) 2022.06.02 248 0 애기 카붕이 함선 8개나 많듬 [20] 잔비파파 2022.06.02 215 1 이번 스킨 다 사는게 좋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2.06.02 382 0 합동 레이드는 별론가 [8] ㅇㅇ 2022.06.02 127 0 이거 완전 네퀴 아니냐 [3] ㅇㅇ 2022.06.02 256 3 마리아 융핵 존버해? [2]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6.02 134 0 역시 고려대노 [78] 나는너무좋으니까 2022.06.02 6191 211 네찐이 살리는법 부부붑 2022.06.02 43 0 이렇게 보니까 진짜 그냥 공익 같네 [1] Vergil 2022.06.02 171 0 스킨 딴건몰라도 [5] ㅇㅇ 2022.06.02 166 3 마리아 상향해줄껄 [4] 펭귄국밥 2022.06.02 217 0 건틀렛 이게 각 마리아의 힘이다.JPG [3] ㅇㅇ 2022.06.02 285 0 건틀렛창에 0/900 6/6으로 뜨는 카붕이들은 조심해라 [13] ㅇㅇ 2022.06.02 178 0 몰루2스 솔저데미지가 쌘편인가? [3] ㅇㅇ 2022.06.02 90 0 빨갛다 극한의가능충 2022.06.02 80 -1 마리아 포탈 이렇게 바꾸면 너무 사긴가? [7] 레드라이더 2022.06.02 187 0 하.. 옛날 네퀴티아는 참 개쩔었는데.. [3] 미니스트라 2022.06.02 253 0 재팬 불불끼면 어떤 타입피증 줌? [5] ㅇㅇ 2022.06.02 107 0 건틀렛 몰루브릿지에서 솔져 나오는거 마리아 포탈 탈 수 있으면... [3] 케로로소대 2022.06.02 186 0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 [2] Gorillaz 2022.06.02 69 0 밴없는 건 하고 싶다 [5] 무골 2022.06.02 108 0 각리아 애매한거에 감사하셈 요포포이 2022.06.02 117 0 이거 누가 분석해줄 사람 없나 [5] 조수르 2022.06.02 189 0 뉴비 재무장 또했음 [5] ㅇㅇ 2022.06.02 134 0 분탕치고 건진게 전혀없다고하니 제주대 교수떠오름 [2] 레드라이더 2022.06.02 172 0 아니 방어구챌 이거 각우넣은조합인건 알겠는데 [3] 외없음 2022.06.02 186 0 네퀴가 바나나랑 딸기타령하는거 너무 야해 [2] ㅇㅇ 2022.06.02 139 0 솔저덱을 만들고싶은 오후내요,, ㅇㅇ 2022.06.02 64 0 좋은소식과 나쁜소식ㅋㅋㅋㅋㅋ [1] ㅇㅇ 2022.06.02 222 1 ㅋㅋㅋㅋㅋㅋㅋㅋ [1] 극한의가능충 2022.06.02 116 0 네퀴랑 각마리아 둘다 천장친 새끼들은 접어야 하는거 아님? [16] ㅇㅇ 2022.06.02 312 9 애매하게 낼거면 아예 안 냈으면 좋겠다 [3] 차서준 2022.06.02 147 0 루루 채용캐겠지? [1] 모르스 2022.06.02 104 0 네퀴 멘탈프린팅하면 자꾸 애비겜에서 그거 생각남 [2] 색인 2022.06.02 107 0 경영학 오퍼 선택권 뭐 고름? [2] 제주흙돼지 2022.06.02 190 0 타이탄이나 상향하고 나서 각성상향을 논하라 [4] TLCrow 2022.06.02 107 1 카사는 분탕치고도 건진게 없어서 대단함 [6] ㅇㅇ 2022.06.02 221 0 상향에 조심스러운건 어쩔수없다 [4] ㅇㅇ (112.223) 2022.06.02 149 0 "당신은 바나나이면서 딸기입니다" [6] 클러스트 2022.06.02 195 2 각성캐 너무 구려 상향 "해줘" [2] moonudoll 2022.06.02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2 05: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