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가 수두룩한데 몇일째 문의에 대응도없고 공지도 뭣도 없고 사료도없고...


후속작 개발하는데 돈딸려서 급전 쭉빠는 용으로 낸거라는 의심이 든다....


급전많이 빨아서 후속작도 띵작으로 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