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롤 ㅈ병신 질병겜 존나 하기싫네 고프닉미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4 작성일 2022-06-02 05:06:11 https://arca.live/b/counterside/51588993 시발 무슨 일반이든 칼바람이든 우르프든 채팅으로 조롱밖에 안하노 진짜 시발 환멸감까지 드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마싯는감자칩 2022-06-02 05:06:25 고프닉미야 2022-06-02 05:06:33 잔비파파 2022-06-02 05:06:42 게임보단 사람때매 접은 게임 ㄹㅇ 펼쳐보기▼ ㅇㅁ 2022-06-02 05:08:05 ㄹㅇ 나도그래서 접었다 펼쳐보기▼ ㅇㅇ 2022-06-02 05:09:50 라이엇게임 종특인거같음 ㄹㅇ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6-02 05:12:35 나도 게임은 나쁘지않았는데 사람때문에 접음 펼쳐보기▼ 고프닉미야 2022-06-02 05:12:41 ㄹㅇ 펼쳐보기▼ 밀르스 2022-06-02 05:14:06 롤은 진짜 인간불신의 현장임 펼쳐보기▼ shady 2022-06-02 05:21:59 진짜 현존하는 온라인게임중에 유저수준 제일 바닥임 원조 공익면제겜인 던메보다도 못함 펼쳐보기▼ 튀김이잖아 2022-06-02 05:27:12 사람이 많아서 좋기도 한데 너무 많아서 나쁜 게임같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좀 방꾸미기 있음좋겠다 염라대왕 2022.06.02 57 0 건틀렛창에 0/900 6/6으로 뜨는 카붕이들은 조심해라 [7] 해리어 2022.06.02 204 0 나도 그냥 각등이한테 융합핵 줄걸 후회하는중 [4] 미니스트라 2022.06.02 170 0 이거 어떻게오픈함? [2] 속290매루리 2022.06.02 106 0 다이브 50층 ㄹㅇ 걍 개허벌이내,, [2] 잔비파파 2022.06.02 188 1 레이드채우기글럿다 [3] ㅇㅇ 2022.06.02 112 0 갓아블로킹모탈나왓는데 융핵뿌려야되는거아님? [6] 요포포이 2022.06.02 106 0 스포 클포인자 한방울+학회짜장+특수부대원 여려명= [5] ㅇㅇ 2022.06.02 290 1 182일만에 7종침식체 찍엇당 [9] 단죄의황녀피슬 2022.06.02 196 2 뒤로가기 어디감? [17] ㅇㅇ 2022.06.02 181 2 카사 우르프모드 내주면 안됨? [8] 도스분충우지챠 2022.06.02 173 1 마리아 아예 영구 고정된거임? [7] ㅇㅇ (61.108) 2022.06.02 291 0 근데지금 네찐이 어디다쓰냐? [8] 부부붑 2022.06.02 139 0 스파이더 맨: 노 웨이 홈(2021) [7] 보노본호 2022.06.02 183 0 여기 무지성으로 각리아 네퀴 풀융핵 박은 병신 있냐? [11] 전기람쥐추 2022.06.02 148 1 심심해서 최고의 치녀 나이엘팬티 스샷 찍어봄 [6] 상점누나가좋아 2022.06.02 324 0 What if...?(2021) [3] 보노본호 2022.06.02 162 0 금발녹안 시즌인건가 [6] 2밴8코각시윤 2022.06.02 327 0 챌린지 3-11몸비틀어서 깼어 [9] 쌍이응 2022.06.02 116 0 요즘 신캐들 보면 맥 빠지긴한 [11] 어령 2022.06.02 249 0 헬스 1일차인데ㅅㅂ이거 눈치왤케보임 [9] ㅇㅇ 2022.06.02 218 0 질럿은 야마토 한 방에 안죽어 [1] 보노본호 2022.06.02 146 1 롤 ㅈ병신 질병겜 존나 하기싫네 [10] 고프닉미야 2022.06.02 174 0 재소영 리워크 해주면 안되냐 [14] 요정버서 2022.06.02 270 0 근데 패시브에 소환좀 달아줘도되지않나 [1] 익명_6974 2022.06.02 86 0 쓰레기겜 [1] Timeless 2022.06.02 90 1 다음주에도 점검하고 클리게임파트1 34 올라옴? [1] ㅇㅇ 2022.06.02 59 0 개선 레이드 인원수 줄이던가 따로 템 프리셋저장기능있던가해야함 ㅇㅇ (117.17) 2022.06.02 139 0 업밴 전혀 없는 일반전 만들어줘 [3] 이응이응유동 2022.06.02 94 0 !!! [1] 나도줘 2022.06.02 79 0 휴 고로시 당할뻔 [1] ㅇㅇ (117.17) 2022.06.02 113 0 네퀴 상향안 [4] 극한의가능충 2022.06.02 99 0 글섭출시는 급전땡김 용인가? [3] ㅇㅇ (39.123) 2022.06.02 247 0 애기 카붕이 함선 8개나 많듬 [20] 잔비파파 2022.06.02 215 1 이번 스킨 다 사는게 좋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2.06.02 382 0 합동 레이드는 별론가 [8] ㅇㅇ 2022.06.02 127 0 이거 완전 네퀴 아니냐 [3] ㅇㅇ 2022.06.02 255 3 마리아 융핵 존버해? [2]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6.02 134 0 역시 고려대노 [78] 나는너무좋으니까 2022.06.02 6190 211 네찐이 살리는법 부부붑 2022.06.02 43 0 이렇게 보니까 진짜 그냥 공익 같네 [1] Vergil 2022.06.02 171 0 스킨 딴건몰라도 [5] ㅇㅇ 2022.06.02 166 3 마리아 상향해줄껄 [4] 펭귄국밥 2022.06.02 2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2 05: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