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와서 할거도 없으니 뽑거나 재무장 하는데

컨셉은 알겠는데 성능이 기본적으로 존나 처참해서 이걸 굳이 써야 하나? 얘가 더 좋은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듬

어느 순간부터 신캐 낼때마다 간만 존나 보는거 같음

계속 이 상태 유지되면 신캐가 나와도 메타가 안 바뀌겠지

물론 함부로 냈다가 좆댄적이 한 두번이 아니니까 이해는 하겠는데

계속 그러니까 이것도 문제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