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형 조폭으로 나라도 접수하고
ㄹㅇ 당시 잡범들만 상대하다
진짜 스케일큰놈 만나서 그런가 장난아니엿지
거기에 자체 전투력도 쩔고
사막 홈그라운드 이점 살리고
솔직히 루피가 피=물 이거로 억지부려서 이긴거지만 그래도 나름 머리굴려서 이겻단 느낌
요즘같으면 걍 무장색 두르고 후드려패서 좆발랏을듯

기업형 조폭으로 나라도 접수하고
ㄹㅇ 당시 잡범들만 상대하다
진짜 스케일큰놈 만나서 그런가 장난아니엿지
거기에 자체 전투력도 쩔고
사막 홈그라운드 이점 살리고
솔직히 루피가 피=물 이거로 억지부려서 이긴거지만 그래도 나름 머리굴려서 이겻단 느낌
요즘같으면 걍 무장색 두르고 후드려패서 좆발랏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