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가 다른세계에선 그 루시드였음... 꿈을 조종하는..
제프티에서 그능력으로 윌버자살시키고...
그 세계에선 아인츠바이가 죽어서 복수심에 그로니아전체를
자신의 렐름화시켜서 일명 레헬른으로 만들어버림 ㄷㄷ 거기서 라라예거의 능력을 흡수해서 다른세계의 아인츠바이를 만나러가겠다는 목적이였는데
라우라랑 루시드랑 싸우는거 ㅈㄴ멋졌음
루시드가 다른세계에선 그 루시드였음... 꿈을 조종하는..
제프티에서 그능력으로 윌버자살시키고...
그 세계에선 아인츠바이가 죽어서 복수심에 그로니아전체를
자신의 렐름화시켜서 일명 레헬른으로 만들어버림 ㄷㄷ 거기서 라라예거의 능력을 흡수해서 다른세계의 아인츠바이를 만나러가겠다는 목적이였는데
라우라랑 루시드랑 싸우는거 ㅈㄴ멋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