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도 뭐 영관급 이상은 쓴댓나?

뭐 시발 나중가면 개나소나 패기야 진짜 


개나소나 패기쓰게된 이후로


패기없을때 싸웟던 애들은 패기안썻는데도 잡힌 좆밥취급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