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실시 한 달 전쯤부터 문자 보낸다던데


나같은 경우는 다음 달에 예비군 한다고 보면 되겠노?


어디로 모이라고 장소는 나와있는데 언제 오라고 정확히 명시가 안 돼있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