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찾아보니
0순위 주간 기채권
1순위 월간 셋바랑 보급소 리롤?
2순위 대공 이랑 기술책 부족하면 방어 훈련권 1장씩
넉넉하면 주간 튜바도 간간이
이거 맞음??
글고 주간 튜바 하나씩은 사고 대공권 2장까지 사는게 나음??
이러면 쿼츠 부족할려나 월 10~15 정도 쓰긴 할 것 같은데
대충 찾아보니
0순위 주간 기채권
1순위 월간 셋바랑 보급소 리롤?
2순위 대공 이랑 기술책 부족하면 방어 훈련권 1장씩
넉넉하면 주간 튜바도 간간이
이거 맞음??
글고 주간 튜바 하나씩은 사고 대공권 2장까지 사는게 나음??
이러면 쿼츠 부족할려나 월 10~15 정도 쓰긴 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