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테이션밴이면 4밴까지 올라가서 최대 2달동안 타오린 안볼수 있는데
캐스팅밴은 2밴까지밖에 안올라가고 로테랑 겹치면 캐스팅밴이 우선이라 결국 2밴 이상으로 안올라감
타오린 캐스팅밴하는거 존나 해골물같은데 ㅋㅋ
로테이션밴이면 4밴까지 올라가서 최대 2달동안 타오린 안볼수 있는데
캐스팅밴은 2밴까지밖에 안올라가고 로테랑 겹치면 캐스팅밴이 우선이라 결국 2밴 이상으로 안올라감
타오린 캐스팅밴하는거 존나 해골물같은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