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세계관에 사는애들은 클리포트게임이라는거를 알면 개좆같겠다싶음
우리팀은 아이언부터시작해서 잘해봐야 마딱따린데 저쪽은 이번시즌 첫챌단애도있고 이전시즌부터챌인애도있고 아무튼 빵빵함
그래서 핸디캡주고 시작했는데 저쪽은 궁안쓰고 걍 일반스킬만쓰고 뒷치안하고 걍 라인만 쭉민다고함
대신에 이쪽은 원딜말고는 킬을못땀
원딜뒤지면 걍 ㅈㅈ쳐야함
이쪽 탑미드정글서폿이 아무리 피다깎아놔도 원딜죽은상태면 걍 서렌쳐야함
어쩌다 운영잘히고 원딜케어잘해서 이겨도 잠시휴식시간가지고 또하거나 저쪽 2군멤버가 하자하면 또 해야한다함
그리고 사실 우리팀에도 그마에서 챌사이로 추측되는 대적자라는거하나있는데 우리팀수준떨어진다고 실력늘려준답시고 afk하는걸넘어서 적팀한테 방플하게해줌
나같으면 겜하기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