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시바 이미그짓망해놓고 또 구관리국방식으로하자해서
제이크를 고기방패로 던져
지는 공중에 안전하게있고
엔터프라이즈를 허수공간으르 보내버림
이정도면 델타세븐을 묻어버리려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