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9-4-2 샬롯 미친거 아님? 공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511 작성일 2022-06-14 13:40:30 https://arca.live/b/counterside/52412289 다 잡아놓으면 지 혼자 풀피 채우고 또 잡으면 피 채우는데 힐 역류시킬 만한 애 없으면 어케깨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ㅇㅇㅇㅇ 2022-06-14 13:41:04 일단 알비온 2스킬이 역류달림 펼쳐보기▼ 공월 2022-06-14 13:41:22 그게...누구? 펼쳐보기▼ ㅇㅇㅇㅇ 2022-06-14 13:41:47 함선 알비온 그리고 이지수 펼쳐보기▼ 공월 2022-06-14 13:41:59 SSR 함선은 몰루밖에...지수도 없고 펼쳐보기▼ ㅅㄴㅇ 2022-06-14 13:42:12 지수 각서윤 둘 다 없으면 3별은 존나 빡실거같긴 하더라 펼쳐보기▼ LILLY 2022-06-14 13:42:42 *수정됨 로자챌이랑 같은 기믹임 함선 : 알비온 사원 : 이지수, 미니스트라, 도마 얘네가 힐밴 있어서 힐하는 애들한테 스킬 날리면 오히려 회복역류되어서 자살쇼함 난 알비온+미니+도마 로 깸 펼쳐보기▼ ㅇㅇ 2022-06-14 13:42:51 이볼브원,미니스트라.각서윤,스피라,이지수,도마 얘들만 힐밴있네 펼쳐보기▼ ㅇㅇ 2022-06-14 13:43:26 이볼브원은 강평 100퍼 미니 특수기 100퍼 스피라 특수기 25퍼 이지수 패시브 75퍼 도마 특수기 33퍼 펼쳐보기▼ 공월 2022-06-14 13:45:38 와 미쳤다 어떻게 하나도 없지 ㅋㅋㅋ 헛키웠네 펼쳐보기▼ ㅇㅇ 2022-06-14 13:47:21 힐밴이 많이 필요한 기믹도 아니고 무식하게 힐하는 경우도 없어서 뭐 펼쳐보기▼ Irosis 2022-06-14 13:43:25 미니 홍어쓰자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2-06-14 13:43:47 힐밴 캐릭 없으면 후열 저격할 방법도 찾아봐 적 유닛 중에 스트라이커가 힐하는데 후반 가서 깽판 치면 죽어서 힐 잘 못할 걸 펼쳐보기▼ diqkf운터 2022-06-14 13:43:52 한번깨고 말 메인스토리에 기믹성 보스 있는거 개씹좆같긴 함 펼쳐보기▼ ㅇㅇ 2022-06-14 13:44:29 전당이나 챌린지야 이해해도 메인스토리에 혹시나 없으면 못깨는 기믹 넣는거 ㅈ같음 은신기믹도 적어도 함선스킬 줘서 파훼하게 해줬으면서 펼쳐보기▼ diqkf운터 2022-06-14 13:45:03 하드 1-1이 은신기믹인데 함스도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2-06-14 13:46:30 9-3까진 잘 줬으면서 9-4오면서 좀 불친절해짐 펼쳐보기▼ 나부터씨짞 2022-06-14 13:45:25 이거 역류여도 은근 애미뒤진 게 역류스킬을 샬롯이 쳐맞는 게 아니라 앞에 잡몹들이 쳐맞음 그래서 난 그냥 힘찍누함 펼쳐보기▼ ASSY 2022-06-14 13:49:23 케오린의 힘을 빌리자 펼쳐보기▼ 공월 2022-06-14 13:54:09 캐오린도 못잡아... 펼쳐보기▼ ASSY 2022-06-14 13:57:34 https://arca.live/b/counterside/52413138 따끔따끈한 풀오토 펼쳐보기▼ ㅇㅇ 2022-06-14 14:43:40 힐밴은 PVE든 PVP든 무조건 들고있어야되는거라 그냥 덱 성장 덜 된거니까 더 키우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제이크게이야ㅋㅋ [1] 나도줘 2022.06.14 181 2 핑챙 만우절 스킨 ㅈㄴ 갖고싶네 [6]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14 175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4] 로이버넷재무장기원 2022.06.14 91 0 뉴비는 9지 깰수있나 [1] 블랙버드 2022.06.14 60 0 스포 생각해보니 클로저스황태자 좀 웃기내 ㅇㅇ 2022.06.14 187 0 시나 3별하면서 감탄한거 [1] ㅇㅇ 2022.06.14 49 0 낚시덱존나페버리고싶네 ㅋㅋ [3]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14 125 1 스포 홍어 얘 뭐해 [3] 견로 2022.06.14 184 0 다같이 흔들어요 콘 올려볼까? [4] DrFetus 2022.06.14 65 0 스포 작중 나온 얼터니움 기능 [6] 알파퀸 2022.06.14 361 4 일단 샬롯이 힘찍누는 안되는 이유 [2] diqkf운터 2022.06.14 144 0 영어 O 랑 숫자 5 배울때 [4] GoodBam 2022.06.14 135 1 허밍같은 무기 더 있음? [1] ㅇㅇ 2022.06.14 63 0 요즘재화모으는거재미들림 [8] ㅇㅇ 2022.06.14 88 0 호진이 예쁘지않음? [3] 응광맘 2022.06.14 84 0 버즈 라이트이어 찾아보니 문제된거 레즈키스라는데??? [1] ㅇㅇ 2022.06.14 106 0 스포 저거 샬롯 힐역류 좆같은게 [2] 나부터씨짞 2022.06.14 267 0 카사 ㄹㅇ 2년됨? 왼쪽오른쪽삼각형 2022.06.14 64 1 메카닉 커리지 누가씀? ㅇㅇ (125.130) 2022.06.14 41 0 긇래요 저오늘 게임 한번도안햇어요 [6]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14 87 0 ✋질문 서윤 힐 역류에 +이지수 하면 [2] GoodBam 2022.06.14 137 0 카사 공식 오픈일은 2022년 2월 4일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6.14 98 0 짹짹 [4] 미야 2022.06.14 70 0 ✋질문 9-4-2 샬롯 미친거 아님? [21] 공월 2022.06.14 511 0 의외로 개꼴리는 [3] ㅇㅇ 2022.06.14 96 0 이겜 생각보다 최신겜이네 [3] ㅇㅇ 2022.06.14 134 0 이제 인정할 수 밖에 없군... [2] ㅇㅇ 2022.06.14 112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2] 여린 2022.06.14 91 0 942 겨우 깻다아아!!!! ㅇㅇ 2022.06.14 72 2 스포 오늘의 일기 [5] 메롱메롱메롱 2022.06.14 174 2 스포 9지요약 이거지? [3] ㅇㅇ 2022.06.14 200 0 이겜 메카닉들 대사 골때리네 ㅋㅋ [1] 나인드라이브 2022.06.14 103 1 카붕이들은 얼마나 음탕한거임? [4]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14 105 0 스포 와이거뭐임 [1] 반갑노 2022.06.14 137 0 근데 원숭이두창이 왜 인종차별 표현임? [5] ㅅㄴㅇ 2022.06.14 173 0 짜잔이 페도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듬 [3] ㅇㅇ 2022.06.14 110 0 창작 페) 블루밍블루 스카이.완성짤 [65] manda 2022.06.14 9280 251 즐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6.14 34 0 트윗에 팬드야잘 올라왔는데 가져오는 사람이 없네 [5] ㅇㅇ (121.133) 2022.06.14 161 0 다른 캐릭보다 [1]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14 81 0 이 년 볼 때마다 배꼽에 꼬추 비비고 싶음 [4] 주블 2022.06.14 132 1 스포 아니 진짜로 ㅋㅋㅋㅋ [3] dwsss 2022.06.14 254 0 건틀렛 없는캐 취급이지만 딜 하난 잘뽑는 [2] 왼쪽오른쪽삼각형 2022.06.14 119 0 원?본 [2] 님얼굴비매너 2022.06.14 141 3 ✋질문 협력전 지렁이 점수 저번 패치때 반토막 났음? [2] 단또 2022.06.14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14 13: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