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홍어로 쳐미는데 디바인슬래시 잡몹들한테만 들어가니까 의미가 없음 ㅋㅋㅋ

잡몹 뒤지게 많이 나오더라 진짜

그래서 전 그냥 캐오린의 힘을 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