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강선 퇴임해서 이제 겜피디들 금강선따라하기 안하겠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4]
쀍뙉
hogam
diqkf운터
뿝뿌룽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신지아 사기캐만드는법
223
0
솔직히 100렙도 뉴비임
[4]
88
0
전략적 추가포인트 없으면 티켓 써도 건포 안들어옴??
[2]
63
0
어.......개발진 분들 공략 만들 컨텐츠 제공 아리가또~ (도게자)
[3]
145
0
스포
나나하라 스토리 봤는데
102
0
렐릭 똥옵 나오면 다 갈아버리냐?
54
0
"념글"
[13]
1033
39
스포
와 살벌하다 살벌해 ㅋㅋㅋㅋㅋ
[3]
304
0
오랜만에 카멸의칼날 명장면보고왔는데
[3]
89
0
스포
아카데미 애들은 지금 뭐하고 있을까
[3]
154
0
스포
겜 흘러가는거 보니까 쳐발릴만 했네 ㅋㅋㅋ
[1]
239
0
제이크는 다 줘패는데 기계를 특히 더 잘팰뿐이다
49
0
잠시 자다일어났는데 이상한 꿈꾸고 왔음
[2]
59
0
건은 첫캐 낸 지점에 라인제한형성되게 해야함
[6]
129
0
각카스랑 야스하다가
[5]
123
0
하림대장은 지고 뉴페이스 스카이인가
[5]
100
0
건틀렛
걍 뭔덱을하든 타오린박는게 정답이네
71
0
스포
각시윤 전진출격 없는게 고증이였구나...
[1]
294
0
스포
와 씨발 공기캐되서 잊고있었네
[4]
292
0
ㄹㅇ카일은 뭐 받은게없노 ㅋㅋㅋ
[5]
143
0
지금퍼주는거잇음? 신규로해도>?
[1]
110
0
우는게 있으면 웃는것도 있어야할것같아서
[4]
90
1
2호기한것
[4]
92
0
금강선 퇴임해서 이제 겜피디들 금강선따라하기 안하겠네
[4]
147
1
스포
이번 챕 보고 불쌍했던애 꼽아보면
[5]
423
0
스포
확실히 미나링은 2부부턴 주인공 같진 않음
[4]
372
1
건하는 뉴비가 들으면 바로 오줌싸는 대사
[7]
141
0
110 찍으면 성능캐아님?
[6]
124
0
호라이즌이 너무 조아서
[3]
78
0
각이크 이 씹새는 그냥 ㅈㄴ쎔
[6]
156
0
각성캐는 왠만하면 다 뽑는게 좋겠노
[4]
130
0
아까 저녁에 100레벨이랑 건떴는데
[1]
78
0
어제 집에 와서 스토리 볼랬는데 ㅅㅂ
[13]
212
0
저는 네퀴 짤 도둑이에요
[16]
142
0
타오린 케오린 고민하지마라
[6]
141
0
"후후.. 겨우 그정도로 되겠어요?"
[7]
178
0
지아랑 결혼 못 해도 상관 없으니까
[5]
168
1
스포
미나링은 뭔가 주인공으로서 망한거같은데
[14]
369
0
타오린 지금 만들만함?
[2]
81
0
ㅈ픽 마감날 다되서 오랜만에 하고옴
[7]
118
0
일섭 가은 테마곡나왔네
[1]
130
0
스포
9지 뽕차서 잘보고잇엇는데
129
0
근데 지아링이랑 결혼하면
[7]
129
0
나 로비화면 어떰?
[2]
78
0
스포
삽화가 좀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2]
2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