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략적 추가포인트 없으면 티켓 써도 건포 안들어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2]
쀍뙉
응애나애기툴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마감)챈컨소 '백합'에서 컨소원 1명 빠르게 구인합니다
[16]
154
0
제이크 이새기 역장딜 1.5%네?
[1]
109
0
릴리씹년
[3]
92
0
아내 1티어
[2]
98
0
오늘 더블니가와 처음 경험해봤는데 신기하더라
[3]
162
-1
잘자
[4]
62
0
기존 좁밥캐릭을 각성으로 내줬으면 좋겠음
[5]
96
0
존나 피곤해서 그런가 아까부터 정신 오락가락하네
[10]
115
0
깡우 종결템이 인메골골 공속임?
[8]
335
0
잘자요 콘
[3]
95
0
아키 각성은 민서랑 같이 출격임
[2]
63
0
각제이크 픽업 놓친거 억울함
[5]
173
0
나만의 작은카사...
[1]
70
0
시그마리더만 보면 화가나는병에 걸림
[3]
79
0
제도리콘 제작자는 들어라
89
0
아키진짜 각성나오는거 아님?
[4]
121
0
스포
사육제 후편도 꽤 중요한이야기 될거같은데
[7]
261
0
용병학살자는 진짜 말이 안되는 캐릭이다
[10]
173
1
스포
떡락을 모르는 캐릭터
[8]
311
3
공략
쳅 9-4-2 풀오토 금장
[5]
2181
2
스포
신지아 사기캐만드는법
223
0
솔직히 100렙도 뉴비임
[4]
88
0
전략적 추가포인트 없으면 티켓 써도 건포 안들어옴??
[2]
63
0
어.......개발진 분들 공략 만들 컨텐츠 제공 아리가또~ (도게자)
[3]
145
0
스포
나나하라 스토리 봤는데
102
0
렐릭 똥옵 나오면 다 갈아버리냐?
54
0
"념글"
[13]
1033
39
스포
와 살벌하다 살벌해 ㅋㅋㅋㅋㅋ
[3]
304
0
오랜만에 카멸의칼날 명장면보고왔는데
[3]
90
0
스포
아카데미 애들은 지금 뭐하고 있을까
[3]
154
0
스포
겜 흘러가는거 보니까 쳐발릴만 했네 ㅋㅋㅋ
[1]
240
0
제이크는 다 줘패는데 기계를 특히 더 잘팰뿐이다
49
0
잠시 자다일어났는데 이상한 꿈꾸고 왔음
[2]
59
0
건은 첫캐 낸 지점에 라인제한형성되게 해야함
[6]
130
0
각카스랑 야스하다가
[5]
123
0
하림대장은 지고 뉴페이스 스카이인가
[5]
100
0
건틀렛
걍 뭔덱을하든 타오린박는게 정답이네
71
0
스포
각시윤 전진출격 없는게 고증이였구나...
[1]
295
0
스포
와 씨발 공기캐되서 잊고있었네
[4]
292
0
ㄹㅇ카일은 뭐 받은게없노 ㅋㅋㅋ
[5]
143
0
지금퍼주는거잇음? 신규로해도>?
[1]
110
0
우는게 있으면 웃는것도 있어야할것같아서
[4]
90
1
2호기한것
[4]
92
0
금강선 퇴임해서 이제 겜피디들 금강선따라하기 안하겠네
[4]
14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