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첫캐를 타워로 함선응디에 내면 그 타워캐릭까지로 출격제한 넓혀줘야함 사실상 전진출격되는수준으로
첫캐를 지금처럼 중앙에 던지면 지금처럼 형성되게하고
둘째캐릭부턴 상관 없을거 같고
이렇게만해도 시작하자마자 족같이 타워쌓는거좀 줄어들텐데

상대가 첫캐를 타워로 함선응디에 내면 그 타워캐릭까지로 출격제한 넓혀줘야함 사실상 전진출격되는수준으로
첫캐를 지금처럼 중앙에 던지면 지금처럼 형성되게하고
둘째캐릭부턴 상관 없을거 같고
이렇게만해도 시작하자마자 족같이 타워쌓는거좀 줄어들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