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에 네퀴 픽업하는거 상향해주려는거 아니냐? 로하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2 작성일 2022-06-20 10:01:24 https://arca.live/b/counterside/52800492 안그럼 갑자기 네퀴를 픽업할리 없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20 10:02:01 조수르 2022-06-20 10:02:04 첫복각은 좀 빠르게 돌아오긴 함 펼쳐보기▼ 열다섯살 2022-06-20 10:02:37 어디서 타는 냄새가.. 펼쳐보기▼ emotion 2022-06-20 10:04:11 활활 탄다 펼쳐보기▼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6-20 10:08:42 차라리 타이탄 상향이 빠를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저 각디펜 너무 꼴받는데 그냥킹뽑읆?? [8] ㅇㅇ 2022.06.20 170 0 그래도 네찐이는 콘으로 영원히 살아남을거야 유나사랑해 2022.06.20 36 0 건틀렛 젊수연 업이네 ㄷㄷㄷ [7] 견로 2022.06.20 134 0 아 인싸마리오 2022.06.20 31 0 네찐이 이미지때문에 잊고 있었는덕 [4] 라즈베라리 2022.06.20 158 0 재화가치 판단기준 진짜 모루겠노 [7] 솔라스 2022.06.20 273 3 아 렐릭잠재 진짜 개열받네 [1] Regrey 2022.06.20 55 0 꼴리는 만큼 저녁 맛있는거 먹음 [2] 비질란테 2022.06.20 87 0 이거 듣다가 원곡들으니 힘 존나빠짐 스튜비급강하폭걱기 2022.06.20 69 0 나이트 재무장 붐은 온다 요정버서 2022.06.20 40 0 아 시발 전략전 50회 뭔데 [9] 크리스피크림 2022.06.20 161 6 건틀렛 케오린으로 유나잡는거 ㅈㄴ재밋노 ㅋㅋ [5] 여린 2022.06.20 183 -1 정보 이번주 패치노트를 가져왔습니다, 현자여. [27] 클라레스 2022.06.20 2142 40 님들 브리트라 렐릭에 치피저 뜨면 어캄...시발..? [7] 하나둘삼삼 2022.06.20 573 0 님들 저 급함 와보셈 [4] 보보씨 2022.06.20 93 0 아무튼 길티 밀리아 복각 안하면 망한다고!!!! [5] ㅇㅇ (58.142) 2022.06.20 113 0 네퀴는 뽑을 필요없겟지 [3] 모스모 2022.06.20 98 0 씹숍죽어!!!!!!!!!!!!!!!!!!!!!! [3] 여린 2022.06.20 85 0 딜뽕 원탑 [1] 묘갤러 2022.06.20 103 0 아침에 올라온 야겜 야설 보면서 생각난건데 [13] 비질란테 2022.06.20 185 0 개선 활동서약 상호작용 좀 넣어줘 [5] 요정버서 2022.06.20 124 0 네퀴티아 좀 일찍 복각했네 붉은돼지 2022.06.20 36 0 닉변하고 싶다 [3] 양한솔왕팬 2022.06.20 86 0 이번에 네퀴 픽업하는거 상향해주려는거 아니냐? [5] 로하림 2022.06.20 112 0 채문게에 근첩검색하면 [6] 알파베타감마선 2022.06.20 119 0 귀여우면 라면 먹으러 감 [8] 묘갤러 2022.06.20 86 0 2.5배쿼츠팔기vs3배쿼츠팔기 [1] 요포포이 2022.06.20 107 0 며칠전에 네퀴보고 유입된 뉴비는 좋아하겠노 [2] 모닝빵우유 2022.06.20 111 0 이 게임 재밌나요? [4] 건공 2022.06.20 85 0 10주년 감사패 ㅋㅋㅋㅋㅋㅋ [1] 요정버서 2022.06.20 117 0 근데 에이미 저저번때 복각하지 않았나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6.20 115 0 아 네퀴 복각 이유 알았다 면상스테이지다이브 2022.06.20 64 2 3배쿼츠 왜 안나와 ㅇㅇ (120.142) 2022.06.20 57 0 왜 네퀴가 벌써 복귀하노? [3] 네모현 2022.06.20 135 0 카사 압도적인 1티어 [14] 미친십새끼 2022.06.20 2169 46 역시 야설은 능욕이지 [7] dwsss 2022.06.20 181 1 각이크 복각 늦네에- [4] 면상스테이지다이브 2022.06.20 114 1 오늘따라 사무치게 그립습니다,,,,,, [5] 여린 2022.06.20 109 0 병신같은 좆동서약 없애고 3배쿼츠나 달라고 [18] 제이크 2022.06.20 223 0 각성로테 제이크아닌거 아쉽네 아크라이브 2022.06.20 47 0 말딸 한다는 글 별로없네 [16] 하나팠다 2022.06.20 246 0 취임패 10주년까지 늘렸네 [2] 익명아님 2022.06.20 125 0 3배 쿼츠 없으니 활동머시기인가 그거 사야겠네 [1] 극한의가능충 2022.06.20 51 0 이랬다가 신이벤에 릴루 코빼기도 안비칠듯 보르챠 2022.06.20 30 0 이새키들이 돈못버는이유 시즌4846443258호YeeU [3] 요포포이 2022.06.20 15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20 10: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