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옹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딜뽕 원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2
작성일
댓글
[1]
미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 ㅆㅂ 개좆통졷같네
[4]
151
0
머리 띵하네 ㅋㅋ
[2]
75
0
여신
[7]
101
-1
와 옛날 코난은 여전히 소름돋네
[15]
202
-1
네찐이 떡상믿고 뽑는다
[2]
71
0
✋질문
저 각디펜 너무 꼴받는데 그냥킹뽑읆??
[8]
170
0
그래도 네찐이는 콘으로 영원히 살아남을거야
36
0
건틀렛
젊수연 업이네 ㄷㄷㄷ
[7]
134
0
아
31
0
네찐이 이미지때문에 잊고 있었는덕
[4]
158
0
재화가치 판단기준 진짜 모루겠노
[7]
272
3
아 렐릭잠재 진짜 개열받네
[1]
55
0
꼴리는 만큼 저녁 맛있는거 먹음
[2]
87
0
이거 듣다가 원곡들으니 힘 존나빠짐
69
0
나이트 재무장 붐은 온다
40
0
아 시발 전략전 50회 뭔데
[9]
161
6
건틀렛
케오린으로 유나잡는거 ㅈㄴ재밋노 ㅋㅋ
[5]
183
-1
정보
이번주 패치노트를 가져왔습니다, 현자여.
[27]
2142
40
님들 브리트라 렐릭에 치피저 뜨면 어캄...시발..?
[7]
573
0
님들 저 급함 와보셈
[4]
93
0
아무튼 길티 밀리아 복각 안하면 망한다고!!!!
[5]
113
0
네퀴는 뽑을 필요없겟지
[3]
98
0
씹숍죽어!!!!!!!!!!!!!!!!!!!!!!
[3]
85
0
딜뽕 원탑
[1]
102
0
아침에 올라온 야겜 야설 보면서 생각난건데
[13]
185
0
개선
활동서약 상호작용 좀 넣어줘
[5]
124
0
네퀴티아 좀 일찍 복각했네
36
0
닉변하고 싶다
[3]
86
0
이번에 네퀴 픽업하는거 상향해주려는거 아니냐?
[5]
112
0
채문게에 근첩검색하면
[6]
119
0
귀여우면 라면 먹으러 감
[8]
86
0
2.5배쿼츠팔기vs3배쿼츠팔기
[1]
107
0
며칠전에 네퀴보고 유입된 뉴비는 좋아하겠노
[2]
111
0
이 게임 재밌나요?
[4]
85
0
10주년 감사패 ㅋㅋㅋㅋㅋㅋ
[1]
117
0
근데 에이미 저저번때 복각하지 않았나
[2]
114
0
아 네퀴 복각 이유 알았다
63
2
3배쿼츠 왜 안나와
57
0
왜 네퀴가 벌써 복귀하노?
[3]
135
0
카사 압도적인 1티어
[14]
2169
46
역시 야설은 능욕이지
[7]
181
1
각이크 복각 늦네에-
[4]
114
1
오늘따라 사무치게 그립습니다,,,,,,
[5]
109
0
병신같은 좆동서약 없애고 3배쿼츠나 달라고
[18]
223
0
각성로테 제이크아닌거 아쉽네
4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