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비재무장데이터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도통 모르겠다
일반재무장데이터를 전환해서 바꿀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가챠로 뽑은 SSR이 아니면 수급량도 적은데
우차피 재무장 시작된 시점부터 파워 인플레이션은 우상향으로 쭉 올라갈 것이고, 그럼 일정시간 지나면 재무장 1~2개는 띄워야하는데 아무것도 없이 시작하는 제로베이스의 맨땅계 내지 중복 SSR 적은 1~2각 리세계들은 재무장 어케 쓰란거노?
예전보다 무료 SSR 푸는 량도 적어졌지. 채용권 월 150 이상 수급된다고 말했지만 그건 지부 다 쌓은 침식체들이랑 시간 갈아넣는 대깨카들 이야기지 가변확률인데, 내부지표에 근간한 말에 대충 경험치 쌓인 기존 인원들은 얼추 이해라도 하겠지만 신규 유저들은 정기 수급량이 150개 이상 확정이라고 납득도 못시키지
이벤트 교환소 리스트에 넣어둔 것도 아니고. 7일 출첵 이벤트 돌리는 사이클이 존나 자주인 것도 아니면서 저렇게 쥐꼬리만하게 가격책정을 하면 우짜노
최소한 7일 출첵 이벤트 사이클이 2번. 아니 존나게 양보해서 4번 했을 때 SSR 재무장 하나 뽑을만한 재화값은 나와야지. 이건 좀 이상하단 생각 안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