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데이트 자체는 뭐 평소 하듯 잘 하고잇음
근데 지금 되게 공허하다 느끼는 이유가 큰게
차후 로드맵 같은걸 공개를 안해서 그런거같음
루루까지 다 나오고
사실상 개노에서 나왔던거 다 나왓고
메인스토리도 9챕 나온단건 다 알고잇엇는데 분할업뎃으로 업뎃기간은 길엇지만
실제론 9챕 나온 첫날에 이미 메인9 공개 는 끝낫단 느낌인거지

상반기 로드맵 거의다 끝나고
이제 슬슬 하반기 로드맵 올라올떄 됏다
ㄹㅇ...

업데이트 자체는 뭐 평소 하듯 잘 하고잇음
근데 지금 되게 공허하다 느끼는 이유가 큰게
차후 로드맵 같은걸 공개를 안해서 그런거같음
루루까지 다 나오고
사실상 개노에서 나왔던거 다 나왓고
메인스토리도 9챕 나온단건 다 알고잇엇는데 분할업뎃으로 업뎃기간은 길엇지만
실제론 9챕 나온 첫날에 이미 메인9 공개 는 끝낫단 느낌인거지

상반기 로드맵 거의다 끝나고
이제 슬슬 하반기 로드맵 올라올떄 됏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