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원래 메인 9지 5월에 했어야 하는 거 였음 요정버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9 작성일 2022-06-20 11:09:29 https://arca.live/b/counterside/52804949 근데 5월 31일에 나오고 그마저도 3분할 했음5~6월에 걸쳐서 냈으니 5월 업데이트도 아니고 6월 업데이트 아닌 느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조수르 2022-06-20 11:12:42 쇼케이스에서 예정한 9챕 업데이트 시기는 6월이라서 오히려 하루나마 땡겨낸 거임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2-06-20 11:13:31 올해 4월 후반부 때 5월 미리보기에서 메인스트림 업데이트라고 나왔음 펼쳐보기▼ 조수르 2022-06-20 11:14:56 *수정됨 그러니까 1월 쇼케이스에선 6월 예정 - 후일 5월 미리보기에서 5월로 땡겨낸 순서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2-06-20 11:13:34 근데 9지는 원래 한 6월쯤 나오니 양해부탁한다고햇엇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2-06-20 11:13:52 로드맵공개당시 5~6월공개라 하엿지만 6월이라고 생각해달라 이랫엇지 펼쳐보기▼ ㅇㅁㅇ 2022-06-20 11:18:33 쇼케에서 이야기할때는 사실상 6월이라고 생각해달라고 했으니 상관없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이터 주문했다 [2] lyh030226 2022.06.20 37 0 근데 이제 머함 [1] asfgw3ew 2022.06.20 20 0 헉 님들 큰일낳음;;; [2] 촤드 2022.06.20 45 0 ✋질문 3달차 뉴비 첫 각성캐 픽업 뭐 노려야 함 ?? [5] ㅇㅇ (125.141) 2022.06.20 146 0 풀매수 [5] 아마렛토 2022.06.20 56 1 '성능은 애정을 대신할 수 없어' [2] 피껍질 2022.06.20 89 0 결국 유저들이 꾸준히 즐길만한 컨텐츠는 pvp인데 [1] 요정버서 2022.06.20 73 0 내일 제이크 뽑을 생각에 [1] 고괴고구마 2022.06.20 45 0 이게 밥이 언제 올 줄 알면 배고픔을 참을 수 있음 [1] 나부터씨짞 2022.06.20 62 0 이게 다 자극적인 떡밥이 없어서 그래 에시온 2022.06.20 26 0 헉 념글보고 호다닥 미션창 들어갓는데 [3] 나도줘 2022.06.20 63 0 그릴거 주세오 [7] 양푼 2022.06.20 62 0 리그전 <<< 보수적으로 잡아도 하는사람 20명정도 [3] ㅇㅇ (121.133) 2022.06.20 116 0 사실 각제 복각 그렇게 오래 안한건 아님 [1] ㅇㅇ 2022.06.20 77 0 근데 폴아웃4 재밌긴 한데 [9] 비질란테 2022.06.20 100 0 컨소 챗 버그나 고쳐라고ㅋㅋ [2] 학점대폭발 2022.06.20 111 1 로드맵 언제나오나 [4] 베르솜 2022.06.20 72 0 루루 심의 어케 통과함 [7] ㅇㅇ 2022.06.20 148 0 딱 가테보는 느낌이랄까 마싯는감자칩 2022.06.20 71 0 허밍버드 부옵1 뭐줌? [6] 반갑다고말해 2022.06.20 171 0 오싹오싹 티어표.jpg [4] 꿀때지 2022.06.20 425 6 난 솔직히 작년만큼 없뎃이나 로드맵 부제 땜시 지치진 않음 [9] 비질란테 2022.06.20 136 0 원래 메인 9지 5월에 했어야 하는 거 였음 [6] 요정버서 2022.06.20 79 0 10-주년은 뭔소리임? ㅇㅇ 2022.06.20 37 0 없뎃 기준이 궁금해? [3] 피껍질 2022.06.20 63 0 근데 리그전 <~~~~~ 이새긴 머읾..... [4] 꿀때지 2022.06.20 116 0 아까 누가쓴대로 "없뎃"이 문제가아니고 "로드맵부재"가 문제인듯 [6] 꿀때지 2022.06.20 193 -1 개선 아이패드 비율 추가 대체 언제 해줌? [6] ㅇㅇ (121.166) 2022.06.20 111 -1 맨날 언팩해서 빤쓰 오픈하니까 [7] 응애 2022.06.20 247 8 카사 PC버전 끌때 응답안하는거 나만 그럼? [3] 아이기스 2022.06.20 93 0 카붕이들이 자꾸 없뎃이라고 하는 이유 [4] 극한의가능충 2022.06.20 117 0 구인/구직 17렙 챈컨소 "아가"에서 2명 구인 중 [8] ㅇㅇ 2022.06.20 57 0 알렉스 콘.jpg [3] 꿀때지 2022.06.20 110 0 격전 디버프 보다가 궁금한거 [10] 견로 2022.06.20 103 0 각?이크 ㅇㅇ 2022.06.20 32 0 창작 마누라 글려옮..,, [35] 광3 2022.06.20 1899 107 카사업뎃주간특 [4] 퀸미나 2022.06.20 68 3 신캐 다른건 잘 모르겠고 맘마통은 지리네 [4] Regrey 2022.06.20 93 2 루루를 잘 사용할 수 있나 [1] 극한의가능충 2022.06.20 53 0 솔직히 이번주 없뎃은아님... [1] 꿀때지 2022.06.20 70 1 ✋질문 니들은 없뎃기준이 도대체 뭐노 [110] 메테오 2022.06.20 3313 86 챈 최초인듨..? [2] 금은동태 2022.06.20 57 0 내일 이벤에서 베로롱 나올듯? ㅇㅇ 2022.06.20 35 0 사실 루루정도면 옷 멀쩡하게 입은편임 [3] 로하림 2022.06.20 148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20 11: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