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맵이라도 달라고

11월에 10지 나와도 좋으니까

그냥 11월에 나온다고 알려주기라도 해

그럼 주린 배 부여잡고 버틸 수라도 있지

로드맵이 없으니까 언제 뭘 할지 모르니까 힘이 안나는 거지...